바다 전망의 맥퀸즈 풀과 사우나, 넓고 쾌적한 워터하우스에서 온전한 휴식을 즐기며, 호텔이 제공하는 파자마를 입고 프리미엄 파티를 즐겨보자.
도심형 휴양지 힐튼 부산이 프라이빗한 파티를 원하는 여성 고객들을 위한 파자마와 와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레이디스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레이디스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는 생일, 브라이들 샤워 또는 특별한 날 소중한 친구들과 편안한 휴식을 갖고자 하는 여성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2인 기준)과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파자마 2벌, 레드 와인 1병, 닥터오 마스크팩 2매, 닥터오 화이트문 패키지 이용권, 맥퀸즈 2인 무료 입장(1회 제한), 워터하우스 2인 이용권(1회 제한)으로 구성된다.
프라이빗 테라스를 갖춘 약 18평(60sqm)의 넓은 객실에서 친구들과 힐튼 부산이 준비한 파자마를 입고 와인과 함께 즐거운 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국적인 오션뷰 또는 마운틴 뷰를 마음 껏 감상할 수 있다.
특히 ‘닥터오 화이트문 패키지’는 체내 산소 농도를 높여 세포 활성화를 돕는 ‘고압 산소 챔버’를 이용해 순도 100% 산소를 채워 노폐물을 밖으로 빠르게 배출하고 피부 영양공급을 원활하게 해 화사한 피부를 되찾을 수 있게 도와준다.
이와 함께 선물로 증정되는 ‘닥터오 마스크팩’으로 수분을 채워줄 수 있으며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꿀 수 있어 피부 미용에 좋다.
이 외 아름다운 오션뷰가 펼쳐지는 ‘맥퀸즈 풀’과 ‘워터하우스’ 등 힐튼 부산 속 다양한 힐링 플레이스에서 완벽한 휴식을 즐길 수 있어 풍성한 혜택이 가득하다.
가격은 38만 5000원부터(V.A.T 별도)이며, 힐튼 부산 레이디스 스테이케이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전화(051-509-1111)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부산=강민한 기자 kmh0105@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