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케어 기업 코웨이, '제21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 참가

라이프케어 기업 코웨이, '제21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 참가

기사승인 2018-03-16 17:38:32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가 오는 3월 29일부터 4월 1일까지 나흘간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리는 ‘제21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이하 서베키)’에 참가한다.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는 지난 2011년부터 개최된 임신ᆞ출산ᆞ육아용품 전문 전시회로 이번 서베키에선 국내외 14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aT센터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코웨이는 이번 전시회에서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육아 관련 베스트셀러 제품을 앞세워 출산을 준비하는 예비 부모와 영유아 가족을 위한 다양한 청정웰빙가전을 선보인다.

특히 전시 메인 제품인 ‘코웨이 나노직수 정수기(CHP-7200N)’는 저장 탱크 없이 정수ㆍ냉수ㆍ온수를 모두 바로 추출해 더욱 신선하고 깨끗한 물을 제공할 뿐 아니라, 초소형 정사각형 디자인으로 공간 활용성이 높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기존 2중 구조에서 5중 구조로 더욱 촘촘하게 업그레이드 된 고효율 나노트랩 필터를 탑재해 미세 입자성 중금속인 철, 알루미늄, 수은, 납은 물론 노로 바이러스와 대장균까지 제거하며 안심을 강화했다.

‘코웨이 스스로살균 가습공기청정기(APMS-0815C)’는 공기청정 기능은 물론 시간 당 최대 470ml의 풍부한 가습량으로 빠르게 쾌적한 수면 환경을 조성해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의 육아필수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이 제품은 수면라이트를 탑재해 잠들기 좋은 환경을 조성해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서서히 조도가 낮아지면서 자연스러운 숙면을 돕는다. 또한 은은한 조명의 수유등으로 수면 시간대 아이 수유 시에도 아이와 엄마 모두에게 편안한 환경을 만들어준다.

유우영 코웨이 브랜치매니저는 “이번 전시회는 방문객과 비슷한 연령대의 스마트 비즈니스 조직 블루버드가 제품 소개 및 상담을 진행함으로써 주목도를 높이고 혁신 기술력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어린 자녀를 둔 고객에게 최적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건강한 삶의 가치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
노상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