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롯데호텔이 봄을 맞아 지역에 사는 한부모 가정을 초청해 호텔 서비스를 경험하는 가족 행사를 지원했다.
부산롯데호텔은 28일 부산한부모가족센터 소속 한부모 가정 3팀을 초청해 ‘부산롯데호텔과 함께하는 행복한 가정’ 행사를 했다.
이 행사는 경제적, 시간적 여유가 부족한 한부모 가정이 호텔의 지원으로 1박2일 동안 특급호텔 서비스를 이용하며 가정 내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됐다.
호텔은 이날 참여 가족의 비용 전액을 지원했으며, 이들 가족은 이날 오후에 호텔에 도착해 부산롯데호텔 관광 프로그램인 엘티이 로드(L.T.E ROAD)에 참여했다.
호텔 전용 셔틀버스에 탑승해 부산 토박이 전담 가이드와 함께 이기대 갈맷길, 오륙도, 유엔평화기념관을 탐방하며 성큼 다가온 봄을 만끽했다.
이들은 약 4시간 동안의 관광을 마친 후 봄 패키지를 이용해 호텔에서 투숙하고 뷔페 라세느에서 조식을 즐기며 여유로운 1박2일을 보냈다.
이 행사에 참여한 김은수 씨는 “일상이 바빠 특급호텔에서 보내는 여유로운 시간은 꿈 같은 일이었다”며, “호텔의 지원으로 자녀와 선물 같은 하루를 보낼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호텔은 올해 지역복지시설 및 다양한 단체와 연계해 월 단위의 사회공헌 행사를 기획, 다양한 형태의 나눔 활동을 지속 진행해 풍요로운 사회 만들기에 노력할 예정이다.
부산=강민한 기자 kmh0105@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