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열리는 육아박람회 ‘제3회 프리미엄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 참가업체 모집

어린이날 열리는 육아박람회 ‘제3회 프리미엄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 참가업체 모집

기사승인 2018-04-13 09:42:51

작년 5월, 어린이날 개막하여 총 3일간 22,000여 명의 관람객이 방문한 임신·출산·유아교육 박람회 ‘제3회 프리미엄 서베키’가 금년 5월 3일(목)부터 6일(일)까지 4일간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광개토관)에서 개최되며 현재 참가업체를 모집 중이다.

서울 강북·강동 지역 및 경기 북부 지역을 대표하는 베이비페어로 자리매김한 ‘프리미엄 서베키’는 효율적인 지역 타겟팅 홍보와 주목도 높은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관람객을 유치할 예정이다. 다온전람 관계자는 “작년과 동일하게 박람회 기간 중에 광진구에서 개최하는  ‘서울 동화축제’가 진행된다. 동화축제와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 맞은편의 어린이대공원을 방문하는 많은 관람객들이 프리미엄 서베키 행사장으로 대거 유입될 것으로 기대되니, 관련업체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제3회 프리미엄 서베키 주요 전시 품목은 △임산부․태교용품 △임산부서비스 △출산용품 △영유아식품 △영유아용품 △서비스 △유아교육 △가구․인테리어 제품 등이다. 참가신청 및 협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리미엄 서베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
노상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