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V GAMES가 PUBG 워페어 마스터즈(PWM) 프로 투어에 참가할 아마추어 팀을 모집한다고 24일 알렸다. PWM 프로투어는 2018 상반기 PUBG 코리아 리그(PKL)에서 인증받은 공식 프로 투어로, 순위에 따라 PUBG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공식 대회다.
PWM 프로 투어에는 공인 프로팀과 해외 초청팀, 아마추어 팀으로 구성 된 40팀이 참가할 예정이다. 예선 모집 기간은 24일부터 29일 자정까지이며, 오는 1일 낮 12시의 카카오 스쿼드 레이팅을 기준 삼아 상위 20팀을 선발한다. 만 18세 이상 4인으로 구성된 스쿼드 팀이면 누구나 참가 신청 가능하며 예비 인원을 포함하여 최대 6인까지 팀원으로 등록할 수 있다.
예선전에 참가할 20팀의 명단은 오는 2일 낮 12시에 PWM 프로 투어 홈페이지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예선전은 오는 7일 서울시 강남구 소재의 PC방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예선 및 본선 모두 3인칭(TPP), 1인칭(FPP) 모드를 번갈아 적용하며 1, 2라운드는 미라마 맵, 3, 4라운드는 에란겔 맵에서 펼쳐진다. 예선 신청 및 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PWM 프로 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PWM은 SPOTV GAMES가 진행하는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대회. 아프리카TV의 아프리카TV PUBG 리그(APL), OGN의 PUBG 서바이벌 시리즈(PSS)와 같은 프로 투어 등급을 받았다. 지난 2월부터 3월까지 펼쳐진 파일럿 시즌에서는 프로게임단 4:33이 우승을 차지, 초대 왕좌에 앉은 바 있다.
윤민섭 기자 yoonminseop@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