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단신] 에어서울·제주항공·티웨이항공 外

[항공 단신] 에어서울·제주항공·티웨이항공 外

기사승인 2018-05-02 10:12:34

에어서울, 오늘 오후 2시 ‘다낭’ 깜짝 특가 ‘항공 운임 8만원’=에어서울이 베트남 다낭 신규 취항을 기념해, 2일부터 인천~다낭 깜짝 특가를 실시한다. 오는 18일 다낭에 신규 취항하는 에어서울은 오후 2시부터 오는 11일까지 인천~다낭 항공권을 편도 기준 항공운임 8만원(유류 할증료 및 제세공과금 포함한 편도 총액 12만0800원)에 판매한다. 탑승기간은 5월 18일부터 7월 22일이며, 에어서울 홈페이지 회원에 한하여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웹을 통해 선착순으로 구매 가능하다. 에어서울은 5월 18일부터 매일 하루 한 편, 22시 20분에 인천에서 출발, 다낭에서 02시 20분에 출발한다.

제주항공, 9일부터 내달 30일까지 가정의 달 맞이 이벤트=제주항공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떠나는 해외여행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9일부터 내달 30일까지 탑승객 가운데 사이판 켄싱턴호텔에 2박 이상 머무는 승객을 대상으로 1박당 20$ 할인과 수영장 2인 입장권을 증정한다.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켄싱턴호텔 사이판 홈페이지 접속 후 예약시 스페셜코드 ‘KJ0506’을 입력하고, 탑승예정 항공편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인 ‘핑크퐁’도 탑승객과 함께 한다. 오는 5일부터 31일까지 인천~괌, 인천~사이판 등 2개 노선의 기내에서 ‘어버이은혜’ 노랫말을 가장 빨리 그리고 정확하게 써낸 승객 2명에게 핑크퐁 디노 인형을 선물로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기내 면세품 가운데 건강식품과 화장품 등 13가지의 품목을 최대 20% 할인판매한다. 이밖에 기내 면세품을 미화 150달러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인천~웨이하이 노선과 부산~세부 노선 2인 왕복항공권(2명)을 증정한다.

티웨이항공, 세계를 함께 누빌 글로벌 서포터즈 ‘베스t프렌즈’ 활동 시작=티웨이항공의 첫 글로벌 대학생 서포터즈인 ‘베스t프렌즈(BESt'FRIENDS)’의 본격적인 활동이 시작됐다. 티웨이항공은 지난달 30일 서울 강서구 티웨이항공 본사에서 12명의 베스t프렌즈를 환영하는 발대식을 개최했다. 베스t프렌즈는 외국인 대학생 1명과 내국인 대학생 2명이 한 팀이 된다. 이들은 티웨이항공의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알리고, 티웨이항공의 노선 중 하나인 외국인 친구의 고향으로 함께 여행을 떠나 SNS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바이럴 영상 콘텐츠 등을 제작할 예정이다. 이들에게는 팀별, 개인별 활동비가 제공되며 활동자 전원에게 국내선 왕복 항공권을 제공한다. 또한 우수 활동자 2명에게는 국제선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

캐세이패시픽항공 뉴스레터 구독하면 항공권 최대 10% 할인=캐세이패시픽항공이 뉴스레터 구독 회원에게 항공권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코드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뉴스레터 구독 신청을 한 회원들에게 타이베이, 유럽 13개 도시, 호주 및 뉴질랜드 7개 도시로 가는 항공권을 최대 1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코드를 제공한다. 구독 신청 및 항공권 구매 기간은 지난달 30일부터 오는 14일까지다. 비회원은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 후 뉴스레터 구독 신청을, 비구독회원은 로그인 후 구독 신청을 하면 된다.

이종혜 기자 hey333@kukinews.com

이종혜 기자
hey333@kukinews.com
이종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