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단신] 한독모터스·메르세데스-벤츠·지프 外

[자동차 단신] 한독모터스·메르세데스-벤츠·지프 外

기사승인 2018-05-04 11:09:46

BMW 공식 딜러 한독모터스 창립 15주년 기념 무상 점검 캠페인 진행=BMW 그룹 코리아의 공식 딜러인 한독모터스가 창립 15주년을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특별 무상 점검 캠페인을 진행한다. 전국 11개 한독 모터스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무상 점검 캠페인은 공식 서비스 센터의 전문 테크니션들이 고객의 차량을 점검하고, 올바른 차량 관리 팁 및 잘못된 수리의 위험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기간 동안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와 함께 사고 수리를 제외한 유상 수리 시 오리지널 부품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일부 타이어 제품도 20% 특별 할인 판매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FC 어린이 벤츠’ 축구교실 진행=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어려운 환경의 아동들에게 스포츠 교육 및 활동 기회를 제공하는 ‘FC 어린이 벤츠’ 축구교실을 진행한다. 문화×체육 활동에서 소외되기 쉬운 아동들의 신체×정신적 건강 증진을 돕는 스포츠 교육 프로그램 ‘FC 어린이 벤츠’ 축구교실을 지난 2016년 런칭했다. 3년째를 맞아 올해는 강원도, 전라도, 경상도 등 산간벽지에 위치한 초등학교로 대상을 확대해, 전문 축구 교육을 접할 기회가 많지 않았던 어린이들을 위한 소중한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올해 축구교실은 상반기(4월~7월) 및 하반기(9월~11월)로 나뉘어 진행되며, 벽지 초등학교 6개교 소속 200여 명이 일 2시간씩 총 4회에 걸쳐 강습을 받게 된다.

지프, ‘WSL 파운더스 컵(WSL Founders’ Cup of Surfing)’ 대회, 자동차 브랜드 단독 파트너로 참여=지프가 글로벌 장기 스폰서십 행사인 월드 서프 리그(World Surf League, WSL) ‘파운더스 컵’ 대회에 자동차 브랜드 단독 파트너로 참여한다. 5~6일 미국 캘리포니아 주 레무어(Lemoore)에 위치한 WSL 서프 랜치(WSL Surf Ranch) 인공 파도 풀에서 열리는 ‘WSL파운더스 컵’은 세계 최고 서퍼들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유서깊은 내셔널 팀 대회이다.

푸조, 가정의 달 맞이 ‘푸조 SUV 특별 프로모션 및 SNS 이벤트’ 실시=한불모터스는 5월 한 달 간 ‘푸조 SUV 특별 프로모션’과 ‘푸조 SUV 캠페인 2차 이벤트’를 각각 실시한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푸조 SUV 모델 구입을 고려하는 고객들의 구매 부담을 낮추는 한편, 약 1000명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푸조 SUV 캠페인 2차 이벤트 진행한다. ‘푸조 SUV 특별 프로모션’은 5월 한 달 간 New 푸조 2008 SUV와 3008 SUV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무이자 할부, 저금리 할부 그리고 지정 소모성 부품 무상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New푸조 2008 SUV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는 48개월 무이자 할부 및 5년 8만5000㎞ 지정 소모품 무상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선납금은 트림 별로 상이하며, 2008 알뤼르의 경우, 차량가격의 31%를 선납하고 월 43만8600원을 분납하면 된다. 지정 소모품 무상 지원은 ▲엔진오일∙오일필터∙드레인 플러그 가스켓(4만㎞ 엔진오일 포함, 6회) ▲에어 크리너(4회), ▲에어컨 필터(4회)가 해당된다.

이종혜 기자 hey333@kukinews.com

이종혜 기자
hey333@kukinews.com
이종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