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하얏트 부산이 시원한 디저트, 여름 한정 기브어웨이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시원한 여름 휴가를 위한 ‘쿨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낮에는 아름다운 해운대 바다 전망, 밤에는 화려한 광안대교 야경으로 낮과 밤의 다른 매력을 자랑하는 파크 하얏트 부산은 뜨거운 여름의 도시 부산에서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는 ‘쿨 서머 패키지(Cool Summer Package)’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쿨 서머 패키지’는 럭셔리하고 아늑한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레스토랑에서 풍성하게 즐기는 조식을 포함하며, 모든 패키지 고객은 호텔 1층의 파티세리 앞 야외에 마련된 가든 테라스에서 수박 피자와 테이크아웃 커피 2잔을 이용할 수 있다.
수박 피자는 여름 시즌에만 오픈하는 가든 테라스에서 선보이는 유니크한 디저트로 시원하고 달콤한 수박에 제철 베리, 휘핑 크림, 견과류 등의 다양한 토핑을 더해 다채로운 색감과 식감을 선사한다.
이 외 ‘쿨 서머 패키지’로 투숙하는 고객 중 선착순 300명에게는 실내외 어디든 설치하면 캠핑장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는 해먹을 여름 한정 기브어웨이로 제공한다.
다음달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투숙에 이용 가능한 ‘쿨 서머 패키지’는 2인 기준 33만9000원부터(객실 타입별, 날짜별 요금 상이, 세금별도)이며, 가든 테라스는 매일 오전 정오부터 오후 8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한편, 모든 투숙객은 외부의 자연 환경을 실내로 옮겨온 것 같은 실내 수영장과 최신 시설의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DVD 무료 대여와 객실에 비치된 블루투스 스피커와 블루레이를 통해 음악과 영상을 즐기며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또 다음달 20일부터 8월 19일까지 해수욕장 이용 고객을 위한 해운대 해수욕장 셔틀 서비스와 다음달 30일부터 8월 14일까지 케이옥션 갤러리, 브릭 앤 비즈, 아트 토이 컬러링 등 서머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호텔 1층 살롱에서 진행한다.
케이옥션 갤러리는 무료이고, 브릭 앤 비즈와 아트 토이 컬러링은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한 유료 프로그램이며, 아트 토이 컬러링은 월요일을 제외하고 이용 가능하다.
부산=강민한 기자 kmh0105@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