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서 오는 23일 포터블키보드 PSR-S’ 시리즈를 활용한 키보드 활용 교육 세미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야마하 피아노 행사가 열린다.
세계적인 악기 및 음향 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카네다 히데오)는 오는 23일 야마하 공식대리점 부산뮤직에서 야마하 피아노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난달 대전에 이어 부산에서 진행되는 야마하 피아노 행사는 야마하의 인기 피아노를 직접 시연하고 구매할 수 있는 ‘야마하 피아노 데이’와 실버세대를 위한 ‘야마하 키보드 활용 세미나’로 구성될 예정이다.
‘야마하 피아노 데이’에서는 업라이트피아노 U1과 인기 디지털피아노 CLP-600 시리즈 및 중∙장년층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PSR-S 시리즈를 직접 시연하고 구매할 수 있다.
행사 당일 야마하 피아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인기 아이돌 워너원의 히트곡을 담은 악보집을 비롯한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이벤트 당일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전자올겐’ 연주에 관심이 많은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하는 ‘야마하 키보드 활용 세미나’를 마련, 포터블키보드 PSR-S 시리즈의 기본 작동법에 대한 소개와 7080 세대가 선호하는 트로트, 디스코, 고고, 슬로우고고, 슬로우락, 왈츠, 민요, 차차차 등 한국형 스타일 리듬을 보다 쉽고 즐겁게 사용할 수 있도록 무료로 교육을 진행한다.
또 행사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위한 소정의 사은품과 미니콘서트도 마련, 오후 3시 30분과 4시 30분 두 차례에 걸쳐 야마하 연주자들의 공연으로 행사장을 찾은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야마하뮤직코리아 건반 영업팀 신형준 팀장은 “야마하 피아노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의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전국의 고객들에게 교육과 체험 기회를 제공코자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 및 교육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예정이다”고 말했다.
‘야마하 피아노 데이’는 별도의 접수 없이 누구나 방문 가능하며, ‘야마하 키보드 활용 무료 세미나’는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kr.yamaha.com)에서 참가 신청 하면 된다. 행사에 제공되는 사은품은 소진 시 다른 제품으로 대체될 수 있다.
부산=강민한 기자 kmh0105@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