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딘콘텐츠는 새롭게 발탁된 대세 걸그룹 에이핑크의 광고 촬영 현장을 담은 메이킹 필름과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트라이크존 메이킹 필름에는 춤, 노래는 물론 운동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큰 것으로 알려진 에이핑크의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촬영 현장이 담겨 있으며 에이핑크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영상 게재 후 불과 2주만에 총 약 23만뷰를 기록하는 쾌거를 이뤘다.
메이킹 필름에서 에이핑크는 실제 스트라이크존 매장에서 스크린야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치킨과 맥주와 같은 소품을 적극 활용, 마치 실제로 야구장에 온 듯 야구를 즐길 수 있는 ‘스트라이크존’을 강조했으며, 직접 공을 던지고 능숙하게 배트를 휘두르며 스크린야구를 하는 경쾌한 모습을 연출해 ‘남녀노소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놀이공간’으로서의 이미지를 다시 한번 보여줬다.
특히 뽐가너(윤보미 애칭 ‘뽐’ + 미국 메이저리그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투수 ‘범가너’를 합친 별명)으로 불리는 윤보미는 이번 영상에서도 ‘시구 요정’ 다운 완벽한 시구를 선보였으며, 꾸준한 운동으로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는 손나은은 야구 유니폼을 누구보다 잘 소화해 야구 유니폼이 잘 어울리는 아이돌로서의 이미지를 과시했다.
뉴딘콘텐츠는 에이핑크 멤버들의 야구에 대한 애정이 뜨거운 점을 반영, 지난 5월 새롭게 자사 스트라이크존 모델로 발탁했으며, 오는 8월 5일까지 진행하는 에이핑크 멤버 및 단체 브로마이드 증정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향후 에이핑크와 함께 다양한 광고 및 프로모션을 통해 적극적으로 소비자들과 만날 계획이다.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