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한국투자證, 관악PB센터 주식투자 세미나 外DB금융투자‧하이투자

[금융 이모저모] 한국투자證, 관악PB센터 주식투자 세미나 外DB금융투자‧하이투자

기사승인 2018-11-03 01:00:00

한국투자증권은 오는 5일 개인 투자자 대상 주식투자 세미나를 개최한다. DB금융투자는 오는 3일 투자설명회를 연다. 하이투자증권 목동지점은 오는 13일 지점 객장에서 세무설명회를 개최한다.

한국투자증권, 관악PB센터 주식투자 세미나 개최

“변동성이 확대된 최근 주식 시장에서 현명한 대응 전략을 마련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한국투자증권은 오는 5일 오후 4시 30분부터 서울 관악구 신림동에 위치한 한국투자증권 관악PB센터에서 개인 투자자 대상 주식투자 세미나를 개최한다.

세미나는 기업 가치에 기반한 중소형주 투자 특화 퍼시픽투자자문 박준성 대표가 강사로 나선다. 최근 시황 진단 및 증시 전망을 주제로 투자전략과 노하우를 강의하고, 질의응답 및 전담프라이빗뱅커(PB) 1대 1 상담서비스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주식투자에 관심 있는 투자자 누구나 무료 참석 가능하다.

DB금융투자, 3일 여의도‧선릉서 투자설명회 개최

DB금융투자는 오는 3일 서울 여의도와 선릉에서 투자설명회를 각각 개최한다.

오후 1시 여의도 DB금융투자 본사 지하 1층에서는 해외선물과 주식 투자전략을 주제로 강현수 전문가와 모닝에셋 김동욱 소장이 진행하는 투자설명회가 열린다. 오후 2시 선릉역 인근에 위치한 DB금융센터 지하 2층 다목적실에서는 해외선물 투자전략을 주제로 김종철 주식정보라인 대표가 진행하는 투자설명회가 개최된다는 설명이다.

하이투자증권 목동지점, 13일 세무설명회 개최

하이투자증권 목동지점은 오는 13일 오후 4시부터 지점 객장에서 세무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최근 강화된 ‘부동산 정책과 다주택자 절세방안’에 대해 하이투자증권 협력 세무법인 다솔 최용준 대표 세무사가 강연한다는 설명이다.

설명회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으로 모집한다.

김태림 기자 roong8@kukinews.com

김태림 기자
roong8@kukinews.com
김태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