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연말 맞아 ‘쿠션 인그레이빙 서비스’ 진행= 이탈리안 뷰티 브랜드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가 연말을 맞아 전국 백화점 내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매장에서 12월 1일부터 16일까지 베스트 셀러인 투고 쿠션 혹은 톤업 쿠션 포함 1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나만의 쿠션을 만들 수 있는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한정 기간 동안 제공한다.
지난해 9월 출시한 ‘아르마니 투 고 쿠션’은 출시 5일만에 완판된 데 이어 올해 8월, 아르마니 뷰티만의 핑크 컬러 패키지로 ‘아르마니 톤업 쿠션’을 출시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그리고 지난 16일 나온 ‘아르마니 투 고 쿠션 홀리데이 에디션’은 골드 빛의 모노그램을 입은 아이코닉한 패키지로 입소문에 오르고 있다. 홀리데이 리미티드 쿠션은 우아하게 반짝이는 레드와 골드 컬러의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완벽한 홀리데이 무드를 연출해주며, 벨벳 피니쉬로 고급스러운 무결점 피부를 완성해준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관계자는 “작년 투고 쿠션 출시 기간에 고객 분들의 큰 호응을 받은 아르마니 쿠션의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한정 기간 진행한다”며 “많은 고객 분들이 사랑해주시는 아르마니 뷰티의 베스트 셀러 쿠션 제품에 원하는 문구를 새겨 나 자신을 위해, 혹은 소중한 사람에게 연말을 맞아 따뜻한 마음을 조금 더 특별하게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달바, 롯데백화점 온더뷰티 입점=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d’Alba)가 26일 오픈한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 잠실 월드타워점에 입점했다.
온앤더뷰티는 롯데백화점이 트렌드에 민감한 10대 후반부터 30대 초반의 소비자층까지 고려해 선보이는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이다. 특히 유명 유튜버들이 추천하는 제품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트레저헌터 존’이 있어 유행하는 아이템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달바는 입점을 기념해 전제품 32%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대표 제품인 승무원 세럼 혹은 승무원 미스트란 애칭으로 사랑받는 달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을 비롯해, 데일리로 촉촉하게 케어할 수 있는 판타스틱 워터풀 마스크팩,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과 피부 타입에 맞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스킨고메 라인 크림 3종을 선보인다.
달바 관계자는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인 온앤더뷰티 입점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힐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셀큐어, 건조한 연말 ‘듀오비타펩 리제너레이팅 앰플’ 추천=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과 곧 다가올 연초는 보습을 충전하기 위해 그 어느때보다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시기다. 연말이 한 층 가까워진 가운데 셀트리온스킨큐어의 프리미엄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셀큐어(CELLCURE)가 연말 필수템으로 ‘듀오비타펩 리제너레이팅 앰플’을 추천했다.
셀큐어의 여러 제품들 내에서도 단연 인기가 높은 제품으로 피부미백 및 주름개선의 효과를 가진 셀트리온의 이중 기능성 특허 성분 ‘듀오비타펩(Duo-Vitapep™)’을 함유하고 있다.
토탈 안티에이징 고농축 집중 앰플로, 피부에 맑은 생기를 전달해준다. 피부 턴오버 주기에 맞춘 4주간 집중 케어가 가능하도록 10ml씩 4개로 구성되어 위생적이고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전미옥 기자 romeo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