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아웃도어 노스페이스 키즈 롱패딩 3종 출시=영원아웃도어 노스페이스가 우수한 기능성과 다양한 스타일은 가족과 함께 패밀리룩 연출에도 좋은 ‘노스페이스 키즈 롱패딩’ 3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회사 측은 “새롭게 출시된 ‘노스페이스 키즈 롱패딩’은 겨울철 혹한과 갑작스런 눈과 비 등을 대비해 보온성 등 기능성은 한층 강화된 제품”이라며 “아이들의 안전한 아웃도어 활동을 위해 활동성 및 편의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또 같은 디자인의 성인용 롱패딩이 함께 출시되어 패밀리룩으로 연출하기 좋다. 최근 착한 소비 트렌드를 고려한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제품과 티볼(T-Ball) 등 인공충전재를 적용한 ‘착한 패딩’도 함께 출시됐다.
1㎏(성인 M사이즈 기준)이 채 안되는 초경량 구스다운인 ‘수퍼 에어 다운’의 미니미 버전인 ‘키즈 수퍼 에어 다운’은 최상급 구스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보온성이 좋고, 기능성 방수 원단인 ‘드라이벤트(DRYVENT)’를 겉감으로 사용해 눈과 비에도 외부 수분 및 한기의 침투를 막을 수 있다.
아이들의 착용을 고려해 목 안쪽에는 부드러운 감촉의 원단을 적용했고, 주머니마다 지퍼를 적용해 안전한 보관을 가능하게 해준다. 롱다운 하단에 옆트임을 적용해 겨울철 야외 활동에서도 뛰어난 활동성을 제공한다.
더불어 글로벌 노스페이스가 미국의 비영리단체인 텍스타일 익스체인지와 친환경 인증전문업체인 컨트롤유니온 등과 함께 만든 ‘RDS(Responsible Down Standard) 인증’을 받아 다운의 생산부터 유통까지의 전 과정에 걸쳐 동물 복지를 고려한 ‘착한 다운 제품’이다. 색상은 블랙, 라이트 그레이, 카키 3종이다.
‘키즈 노벨티 눕시 다운 코트’는 윤리적 다운 인증(RDS)를 받은 최상급 구스다운 충전재를 적용했고 기능성 방수 원단인 ‘드라이벤트(DRYVENT)’를 겉감으로 사용했다. 다운과 유사한 구조의 인공충전재인 ‘티볼(T-BALL)’을 적용한 ‘키즈 스탠리 티볼 코트’는 보온성과 경량성이 뛰어나고, 통기성과 수분 조절력도 뛰어나다.
◎트렉스타 ’울버린 벤치다운’ 선보여=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는 혹한기 방한 아우터로 적합한 구스다운 ‘울버린 벤치다운’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트렉스타 ‘울버린 벤치다운’은 구스 충전재 사용으로 가벼우면서도 높은 보온성을 제공해 한파에도 아웃도어 활동을 할 수 있게 해준다. 트렉스타의 울버린 재킷의 안쪽에 적용된 심플한 솔리드형 몰리시스템 포켓은 제품의 실용성을 더욱 높였다. 가슴 상단에 볼펜 및 카드 등을 넣고 다닐 수 있는 멀티 포켓을 위치시켜 패딩에 가방의 기능까지 더해놓아 차별성을 갖는다.
또 탈부착 가능한 후드 퍼에는 에리안 보아 털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소매 끝 부분은 시보리 처리하여 겨울 칼바람이 옷 안으로 들어오는 것을 방지해 뛰어난 보온성과 활동성을 제공한다. 트렉스타의 울버린은 네이비와 블랙 두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트렉스타 담당자는 “새롭게 출시된 트렉스타의 ‘울버린 벤치다운’은 갈수록 추워지는 날씨와 트렌드에 맞춰 기장감을 살린 벤치다운으로 스타일뿐만 아니라 기능성과 실용성까지 제공하는 제품이다. 누구에게나 어울리도록 디자인된 울버린은 한파에 특화된 제품으로 겨울 아웃도어 활동을 위해 출시 됐다”고 설명했다.
◎머렐, 보온성·기능성 갖춘 대장급 패딩 피어리 출시=아웃도어 브랜드 머렐(MERRELL)이 뛰어난 기능성으로 추운 겨울철 활용도가 높은 하이엔드 다운자켓 피어리(PEARY)를 출시한다.
피어리는 일명 대장급 패딩으로 뛰어난 기능성을 자랑하는 하이엔드 다운자켓이다. 회사 측은 “ 방풍, 투습 기능이 우수한 고어 윈드스토퍼(WINDSTOPPER) 소재를 사용해 겨울철 눈이나 비바람에 강하고 내구성이 높은 제품으로 일상생활에서는 물론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도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충전재로는 복원력이 좋은 헝가리 구스 솜털 80%와 깃털 20%를 활용하여 보온성을 한층 높였으며, 특히 우수한 경량성까지 실현하여 겨울철 활동하기에 무리가 없다. 또한 가슴 부분에 부착된 주머니는 핸드폰이나 열쇠 등 간단한 소지품을 보관하기에 용이하고 방수 지퍼 처리가 되어 있어 편리하다.
베이직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하여 일상복으로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다. 청바지나 면바지와 함께 캐주얼한 복장으로 매치하거나 트레이닝복의 아우터로 연출해 스포티한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컬러는 블랙과 레드 두 가지 색상이다.
◎아식스 ‘젤’ 기술 탑재 ‘젤-퀸텀 인피니티’ 출시=스포츠 브랜드 아식스는 미드솔 전체에 아식스 독점 기술인 젤(GEL)이 탑재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젤-퀀텀 인피니티(GEL-QUANTUM INFINITY)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미드솔 전체에 GEL테크가 탑재된 아식스 최초의 제품인 ‘젤-퀀텀 인피니티’는 1986년에 처음 선보인 젤을 보여줄 수 있는 제품이다. 아식스 스포츠과학연구소에서 개발하고 테스트를 마쳤다.
회사 측은 “미드솔 전체에 탑재된 젤 기술은 아식스만의 뛰어난 쿠셔닝을 제공하며 무재봉 어퍼로 최상의 착화감을 자랑한다. 또 물방울과 잔 물결에서 영감을 받은 그라데이션 GEL미드솔과 신발의 텅부분, 뒷꿈치에 새겨진 ‘젤(GEL)’과 ‘인피니티(INFINITY)’가 독특한 느낌을 더해준다”고 강조했다.
아식스 글로벌 관계자는 “아식스는 항상 혁신적인 것을 추구한다. 우리는 스타일을 중시하는 고객들이 혁신적인 기술을 경험하도록 하기위해 지속적으로 새로운 방법을 찾고 있다. 젤-퀀텀 인피니티는 수년간의 GEL테크의 진화과 차별화된 디자인을 통해 모든 순간 편안함을 제공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