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코르 플래그십 강남역점 오픈 1주년= 뷰티 스페셜티 스토어 시코르의 플래그십 강남역점이 오는 22일 오픈 1주년을 맞는다.
시코르는 플래그십 스토어 1주년을 맞아 12월 21일부터 25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시크 홀리데이 파티라는 컨셉이다. 특히 시코르 베스트 아이템을 선정해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시코르 2018 베스트 어워즈’를 진행한다. 1주년 당일인 12월 22일에는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3만원 상당의 시코르 스페셜 박스를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특가할인, 럭키박스 등의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이지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대웅제약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이지듀(Easydew)가 5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한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소비자가 선택한 2019년 가장 기대되는 병원화장품 브랜드로 선정된 것. 특히 이번 선정은 180만 건 이상의 역대 최대 규모의 투표를 통해 진행돼 이지듀는 수상의 영예와 함께 소비자 만족도 1위 브랜드임을 입증했다.
이지듀를 제조, 판매하는 디엔컴퍼니 관계자는 “국내 소비자들이 뽑은 만족도 높은 1위 브랜드로 선정되어 기쁘다”며 “소비자의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이지듀만의 차별화된 제품 라인업 및 마케팅 활동을 확대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정통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우르오스, 새로운 모델로 배우 유연석 발탁= 한국오츠카제약의 남자 토탈 스킨케어 브랜드 우르오스는 새로운 모델로 배우 유연석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우르오스 관계자는 “깨끗한 피부와 독보적인 피지컬로 건강미 넘치는 남성적 매력을 보여주는 배우 유연석을 우르오스의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고 모델 선정 이유를 설명했다.
배우 유연석은 최근 드라마, 뮤지컬, 예능까지 섭렵한데 이어 데뷔 후 첫 화장품 모델로 활동하게 되는 등 물오른 대세감을 보여주고 있다.
우르오스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배우 유연석은 연기뿐 아니라 가창력과 예능감까지 갖춘 다재다능한 실력파 배우로 활약 중이다. 올 하반기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구동매’ 역할을 맡아 깊은 눈빛과 멋진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뮤지컬 ‘헤드윅’과 ‘젠틀맨스 가이드’에서 팔색조 연기 변신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또 새해에는 tvN 기대 예능작 ‘커피프렌즈’에 출연해 ‘열일’ 행보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유연석은 최근 진행된 우르오스 2019년 캠페인 광고 촬영 현장에서 “간편하지만 순하고 촉촉하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와 미끌거림 없는 사용감의 스킨워시와 같이 남성들의 마음을 잘 이해하는 브랜드인 우르오스의 모델로 활동하게 되어 무척 기쁘고 기대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브리티시엠, 갤러리아면세점 63본점 입점 = 프로페셔널 헤어 & 프리미엄 욕실 브랜드 ‘브리티시엠’이 서울 여의도의 63스퀘어에 위치한 갤러리아면세점63에 입점한다. 이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입점 전품목을 30%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에 입점되는 제품들은 브리티시엠의 대표 제품이자 베스트셀러인 아나토 헤어 오일과 하이드레이트 버터, 왁스 3종과 에띡라인의 치약, 칫솔 및 샴푸, 컨디셔너, 리퀴드 솝 등이다. 이번 입점을 통해 갤러리아면세점63 고객들은 브리티시엠의 남성 전문 스타일링 라인인 ‘브리티시엠 맨즈’와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리티시엠 오가닉스’, 그리고 윤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브리티시엠 에띡’ 라인을 모두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브리티시엠은 이번 갤러리아면세점 63 입점을 기념해 오는 12월 31일까지 전품목을 30%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1월에는 브리티시엠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브리티시엠 관계자는 “신라면세점과 신세계면세점, 현대 면세점에 이어 갤러리아면세점까지 입점하면서 면세점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63스퀘어는 중국은 물론 해외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장소로 갤러리아면세점63 입점을 통해 해외 방문을 앞둔 내국인은 물론 한국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브리티시엠의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조성아뷰티, 시코르 대구 동성로점 입점 “오프라인 유통채널 확대
K-뷰티 문화를 이끄는 조성아뷰티가 19일 오픈한 시코르 대구 동성로점에 입점하며 오프라인 유통채널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신규 오픈하는 시코르 대구 동성로점은 1호선 중앙로 근처로 유동인구가 밀집된 대구의 대표 상권 중 하나이다.
조성아뷰티 관계자는 “시코르의 19번째 매장인 시코르 대구 동성로점에 입점하게 되어 기쁘다. 여기에 오는 12월 21일에는 부산 서면에 신규 오픈하는 시코르 부산 서면점에도 추가 입점할 예정이다”며 “이번 입점은 수도권 외 지역에서의 오프라인 유통채널 확대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앞으로 조성아뷰티는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혀갈 수 있도록 다각도에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조성아뷰티는 시코르 대구 동성로점의 입점을 기념해 ‘16 아이매거진’을 비롯해 ‘16 모찌팩트’, 조성아22의 ‘씨앤티 대왕쿠션’ 등 인기 제품을 정상가에서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전미옥 기자 romeo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