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C,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DHC KOREA가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DHC는 2019년 새해를 맞이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새단장하고 이를 기념한 풍성한 이벤트를 기획했다. DHC 홈페이지에서 전 품목 중 가격에 상관없이 한 품목만 구매해도 자동 응모되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는 총 101명으로 1명에게는 에어팟을 증정하며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특히 기존 주말 구매 시에만 적용되었던 1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서비스와 적립금 2배 적립 혜택을 1월 한달 내내 받을 수 있다. 또한 DHC 홈페이지의 리뉴얼을 축하하는 댓글을 작성해준 모든 회원에게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소정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DHC 관계자는 “2019년을 맞이해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리뉴얼해 오픈하게 됐다”며 “이를 기념해 고객들이 새로운 홈페이지를 직접 이용해보시고 풍성한 혜택을 얻을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비브라스,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1기 활동 마무리= 글로벌 뷰티 브랜드 ‘비브라스(VIVLAS)’가 지난해 9월 공개 모집을 통해 선발한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비브라스 러비’ 1기와 12월 마지막 클래스 및 해단식을 진행하며 약 4개월여간의 브랜드 체험 활동을 마무리했다.
사계절을 닮은 여성들의 당당한 아름다움을 응원하는 브랜드 ‘비브라스’와 ‘사랑 받는 사람’이라는 의미의 ‘러비(Lovee)’를 합쳐 ‘비브라스가 사랑하는 사람들’이라는 의미를 담은 ‘비브라스 러비’는 지난 9월부터 12월까지 온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활동들을 함께했다.
9월에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배재석), 모델과 함께 비브라스의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을 활용해 F/W 트렌드 메이크업을 배우는 뷰티클래스가 진행됐으며, 10월에는 티 소믈리에(임은혜)를 초청해 비브라스 블랙티 라인의 주 성분인 홍차의 효능을 알아보고 밀크티를 직접 만들어보는 티클래스가 진행됐다. 12월에는 콘텐츠 크리에이터(김범무)와 함께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소품들을 활용해 SNS와 블로그 운영에 유용한 사진 촬영 기본기를 배우는 포토 클래스를 진행하는 등 단순한 제품 체험을 넘어 서포터즈들에게 필요한 실제적인 체험과 배움의 기회를 제공했다. 이날 해단식에서는 가장 열정적인 활동을 보여준 2명의 러비를 선정해 스페셜 기프트와 꽃다발, 상장을 전달했다.
비브라스 마케팅 관계자는 “비브라스 러비는 브랜드 런칭 후 처음으로 진행된 서포터즈 활동으로 러비 분들의 애정 어린 미션 활동들이 비브라스 브랜드를 알리는데 큰 기여를 했다”며, “처음부터 단순하게 화장품을 체험하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가 지향하는 가치와 문화를 함께 체험하고 이해하면서 애정을 갖기를 바랐던 목적이 가장 컸기 때문에 기대 이상의 활동을 보여준 1기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셀큐어 ‘골드 이데베논 리커버리 크림' 출시= 셀트리온스킨큐어의 프리미엄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셀큐어(CELLCURE)’가 2019년 60년에 한 번 돌아오는 황금돼지해를 기념해 ‘골드 이데베논 리커버리 크림’을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하는 셀큐어의 ‘골드 이데베논 리커버리 크림’은 차세대 기능성 성분으로 꼽히는 ‘이데베논’을 함유, 쫀쫀하고 탄력 넘치는 제형의 고영양 프리미엄 탄력 강화 크림이다.
셀큐어의 ‘이데베논’은 식약처 비고시 주름 개선 기능성 원료인 ‘이데베논 성분’으로 주름 개선 효과와 눈에 띄는 피부 탄력감을 선사한다. 혁신적 기술로 이데베논을 고농축 안정화시켜 피부에 온전하게 효과를 전달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한정판인 ‘골드 이데베논 리커버리 김태희 리미티드 에디션’으로도 출시됐으며, 김태희의 최신 화보이미지와 친필 싸인이 담긴 패키지로 구성됐다.
◎ 질경이, 모델 김소은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질경이가 최근 브랜드 새 모델로 배우 김소은을 발탁한 것에 이어 김소은과 함께한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 속 김소은은 발랄한 피크닉 복장을 소화하며 건강하고 자신감 넘치는 매력을 선보였다.
김소은은 촬영 현장에서 스태프와 적극적으로 의견을 나누고 꼼꼼하게 모니터링을 하고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질경이 광고 촬영 현장 영상을 게재하는 등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게재된 영상은 조회수 약 5만건을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질경이 관계자는 "신규 모델 김소은과 함께 기존 브랜드의 주 소비자층이었던 30, 40대에서 나아가 10, 20대 젊은 여성 소비자층과 활발히 소통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벤느 ‘이드랑스 리하이드레이팅 세럼’ 용량 업그레이드 출시= 더마톨로지컬 엑스퍼트 브랜드 아벤느가 아벤느 온천수의 숨쉬는 수분을 담은 ‘이드랑스 리하이드레이팅 세럼’을 용량 업그레이드해 지난 1일 출시했다.
아벤느는 작년 1월 출시한 ‘이드랑스 리하이드레이팅 세럼’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이에보답하고자 기존 30ml에서 50ml로 용량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하게 됐다.
아벤느 ‘이드랑스 리하이드레이팅 세럼’은 건성 피부부터 모든 피부 타입의 건조함을 해결해주는 온천수 가득 수분 세럼이다. 정제수 대신 아벤느 온천수를 함유해 외부 환경에 의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 및 건강한 피부로 회복시켜준다. 또한, 파라벤 6종, 페녹시에탄올, 인공색소 무첨가 및 피부 전문의 감독하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우르오스, 올인원 새 TV 광고 공개= 한국오츠카제약의 남자 토탈 스킨케어 브랜드 우르오스가 새 모델로 발탁된 유연석과 래퍼 조타(이종화)가 함께한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 새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에서는 건강한 피부 관리를 위해 ‘더 무엇이 필요한가!’ 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광고 영상 속에서 모델 유연석은 우르오스 올인원 제품을 사용해 본적이 없는 조타(이종화)에게 자신이 직접 써본 올인원 제품의 장점으로 피부 저자극으로 순하고 하루종일 촉촉하다는 점을 꼽아 자연스러운 일상 대화 속에서 한 수 알려준다.
우르오스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생생한 광고 현장의 모습을 담은 메이킹 영상도 공개했다. 메이킹 영상 속에는 모델 유연석의 평소 피부 관리 노하우와 함께 우르오스 올인원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본 솔직한 후기가 인터뷰 형식으로 담겨 있다.
우르오스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우르오스 새 얼굴 유연석과 함께 남성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공감과 지지를 얻고 있는 ‘남자를 아니까’라는 우르오스 브랜드 슬로건을 ‘더 무엇이 필요한가’라는 메시지로 자연스러운 일상 대화 속에서 임팩트 있게 전달할 수 있도록 표현했다”며 “앞으로도 남자 올인원 대표 브랜드로서 모델 유연석과 함께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고 말했다.
◎클리오 ‘빅 오로라 광채 쿠션’ 출시= 프랙티컬 프로패셔널(Practical Professional)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피부에 다각도 볼륨을 선사하는 ‘빅 오로라 광채 쿠션’을 출시 한다.
해당 제품은 기존 대비 133% 증가한 대형 사이즈로 베이스 메이크업 시간을 최소화 해줄 뿐만 아니라, 손가락 전체를 넣어 사용하는 파우치 퍼프를 내장했다.
특허 성분인 돌외 잎 추출물을 함유해 은은한 광채를 부여하며, 5중 히알루론산과 펩타이드 볼륨 에센스 성분이 촉촉한 쿨링감을 선사한다. 해당 제품은 전국의 클럽 클리오 매장, 온라인 직영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미옥 기자 romeo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