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패션 소식] 뉴발란스, 에이프릴 나은과 ‘뉴트로 걸’ 화보 공개 外

[생활패션 소식] 뉴발란스, 에이프릴 나은과 ‘뉴트로 걸’ 화보 공개 外

기사승인 2019-01-30 16:08:03

◎뉴발란스, 에이프릴 나은과 ‘뉴트로 걸’ 화보 공개=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는 2019년 신학기를 맞아 걸그룹 에이프릴 멤버 나은과 함께 한 ‘뉴트로 걸(Newtro Girl)’ 화보를 최근 공개했다.

나은은 왕성한 앨범 활동과 더불어 지난해 인기리에 종영된 웹드라마 ‘에이틴’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회사 측은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나은은 이번 패션 화보를 통해서도 그녀만의 상큼하면서도 톡톡 튀는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내 눈길을 끌었다”고 설명했다.

이번 화보는 다가오는 봄 시즌을 맞아 설레는 마음으로 새 학기를 기다리는 나은의 모습을 사랑스럽게 표현하며, 새로운 레트로 스타일이 반영된 스포티한 아이템들을 활용해 캐주얼한 캠퍼스룩을 제안했다. 

화보 속 나은이 착용한 가방은 2019년 신학기 시즌을 겨냥해 새롭게 출시된 ‘포렙(4LV)’ 백팩이다. 방수, 오거나이저, 리플렉티브 포인트, 히든 포켓 등의 10대 고객에게 필요한 4가지 핵심 기능이 레벨업된 백팩으로, 등교 시 책가방으로는 물론 여행 가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귀여운 소녀 감성을 담아낸 ‘708 레트로’는 어글리 스니커즈 트렌드를 대표했던 608의 오리지널 실루엣에 레트로한 색감을 업그레이드한 운동화다. 깔끔한 화이트 바디에 적용한 포인트 컬러 디자인이 특징으로, 트랙 팬츠, 레깅스 등과 매치해 트렌디한 애슬레저룩 아이템으로 착용 가능하다.

◎머렐, 패커블 트래블백 시리즈 3종 출시=아웃도어 브랜드 머렐(MERRELL)이 강한 내구성과 경량성을 갖춘 패커블 트래블백 3종 세트를 출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패커블 트래블백은 외부 손상에 강한 립스탑 소재를 사용하여 내구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립스탑 소재는 외부 손상에 강하고, 가벼우면서도 방수성이 뛰어나 일상생활뿐만 아니라 궂은 날씨의 야외활동에도 적합하다. 머렐 패커블 트래블백은 남녀공용으로 백팩, 보스턴백, 힙색 3종류로 구성됐다. 

패커블 립스탑 백팩은 여행 또는 트래킹과 같은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다. 부드러운 곡선 형태의 깔끔한 디자인으로 외부 지퍼 위로도 립스탑 소재를 밀착되도록 덮어 방수성을 더욱 높였다. 라임, 레드, 카키, 블랙 총 4가지 색상.

패커블 립스탑 보스턴백은 바닥이 직사각형 모양으로 수납공간이 넓고 큼직한 여행용 손가방이다. 짧은 손잡이 외에 조절이 가능한 숄더 스트랩도 있어 여행용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네이비와 블랙 두 가지의 컬러로 출시됐다.

립스탑 힙색은 후면에 지퍼 포켓이 있어 수납력이 좋고 간단한 외출이나 여행 시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다. 컬러는 블랙과 네이비, 베이지 총 3가지다.

◎노스페이스, 신학기 가방 ‘에어 핏 컬렉션’ 선봬=영원아웃도어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2019년 신학기 시즌을 앞두고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주며 세련된 디자인과 색상으로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신학기 가방 ‘에어 핏(AIR FIT) 컬렉션’을 최근 선보였다.

회사 측은 “새롭게 선보인 노스페이스 신학기 가방은 경량의 고강도 코듀라 원단 및 메시 원단 등을 적용해 무게를 줄이고, 인체공학적 설계(O.V.S.-Optigrip strap & Ventilation System)를 통해 가방의 무게를 어깨 끈과 등판 전체로 분산시키고, 가방이 무거울수록 등곡선에 밀착되어 가방이 더 가볍게 느끼도록 해주는 등 탁월한 착용감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보조 가방을 세트로 묶어 구성한 제품은 물론, 산뜻한 파스텔톤 색상을 추가한 제품도 함께 선보였다.

노스페이스 올 핏 백팩은 953g의 무게로 경량성이 좋고 등판 부분에 통기성을 높여 오래 착용해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내부에는 노트북을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는 포켓을 적용했고, 사이즈를 확장할 수 있는 지퍼가 내장돼 있어 수납량에 따라 가방 크기를 조절할 수 있다. 보조 가방이 포함된 세트 구성 제품으로 색상은 블랙, 차콜, 민트 및 라일락 4종이다.

노스페이스 플레이어 백팩은 어깨 끈 안쪽의 미끄럼 방지 처리로 어깨 끈의 흘러내림 현상을 방지하고, 등판 하단에는 히든 포켓을 장착해 귀중품을 별도로 보관할 수도 있도록 설계하여 편의성을 높였다. 색상은 블랙, 차콜, 아이보리 및 라이트 핑크 4가지다.

노스페이스 앰비션 백팩은 가방 전면의 외부는 물론 안쪽에도 지퍼 포켓이 내장되어 있어 귀중품을 분리해서 수납할 수 있다. 블랙, 차콜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한세엠케이 NBA, 백팩에 ‘키링’ 포인트 더해…신학기 패션 완성하는 백팩 출시=NBA가 다가오는 신학기 시즌을 겨냥, 10대 학생들을 위해 ‘느바 캐릭터 키링’을 단 가방을 출시한다.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NBA는 농구 스트릿 브랜드만의 오리지널리티에 유니크한 느바 키링 아이템을 더한 백팩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캐릭터 ‘느바’는 국내 NBA 리그 팬들이 ‘NBA’를 소리나는 대로 부르는 애칭에 착안해 만들어졌다. 농구공 형태의 놀란 얼굴을 한 귀여운 캐릭터로, 가방에 인형을 달고 다니는 10대 감성에 맞춰 첫 선을 보이게 됐다.

느바 키링이 달린 제품으로는 NBA 인기 팀들의 로고를 섬세한 자수 디테일로 표현한 ‘팀 컬러 자수 백팩’, 시카고 불스 빅로고를 전면에 디자인한 ‘메쉬포켓 레터링 백팩’ 두 가지다. 또 NBA 인기 팀들인 ‘시카고 불스’,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 등 시그니처 로고와 심볼 등으로 브랜드 오리지널 감성을 강조한 ‘포켓 클러치 데일리 백팩’도 선보인다.

이 제품은 NBA 로고가 들어간 심플한 디자인의 파우치가 앞 주머니에 들어 있어 작은 물건들을 편리하게 수납하기 좋으며, 레터링 스트랩으로 빈티지한 스타일링이 돋보인다. 블랙, 레드, 네이비, 화이트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