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렌탈케어, ‘큐밍 닥터 홈케어 프로젝트’ 가동…“매트리스 서비스 품질 강화”= 현대렌탈케어가 매트리스 렌탈 서비스 품질 강화에 나선다. 단계별 교육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경쟁력을 갖춘 매트리스 위생관리 전문가인 ‘큐밍 닥터’를 적극 육성해 고객들에게 체계적인 위생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현대렌탈케어는 매트리스 위생관리 전문 인력 육성 프로그램인 ‘큐밍 닥터 홈케어 프로젝트’를 본격 가동한다고 20일 밝혔다. ‘큐밍 닥터’는 매트리스 오염도를 진단해 미세먼지와 유해물질, 진드기 등의 유입경로와 오염 정도를 파악하고, 이에 맞는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매트리스 위생관리 전문가를 말한다. 회사 측은 1차로 50여 명의 큐밍 닥터를 선발해 운영한 뒤, 내년 상반기까지 단계적으로 큐밍 닥터 운영 인력을 200명까지 확대해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현대렌탈케어는 1차로 선발된 큐밍 닥터(50명)를 대상으로 최근 매트리스 전용 청소 장비 사용법, 고객 서비스(CS) 교육 등을 진행했으며, 다음달 중 향상교육(매트리스 전용 청소 장비 마스터 과정)과 심화교육(고객 서비스 2차 과정) 등을 추가로 진행할 계획이다.
일렉트로룩스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퓨어A9, 최고급 리조트서 만난다= 스웨덴 가전 기업 일렉트로룩스가 최고급 리조트인 아난티와 롯데백화점 VIP 고객을 위한 MVG 라운지 등과 손잡고 쾌적한 실내환경 조성에 적극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일렉트로룩스는 최근 여성 회원 전용 럭셔리 클럽인 ‘아난티 클럽 청담’과 부산에 위치한 프리미엄 복합 리조트 ‘아난티 코브’, 그리고 롯데백화점 영등포점과 청량리점, 일산점, 구리점, 수원점, 전주점의 MVG 라운지에 퓨어 A9 설치를 마쳤다. 지난 11일 출시된 퓨어A9은 딥 헤파 13' 설계가 적용됐으며, 프리필터로 큰 먼지를 제거하는 것은 물론 헤파 13등급 집진 필터로 초미세먼지의 8분의 1 크기까지 99.98%까지 제거한다. 큰 먼지는 물론 박테리아, 알레르기 유발물질, 박테리아 및 새집증후군 원인 물질과 생활악취까지 잡아낸다. 강력한 공기 청정능력뿐 아니라 북유럽의 고급스러운 디자인도 강점으로, 패브릭 소재의 5각 펜타 디자인이 스칸디나비안 특유의 모던함과 심플함을 잘 구현해 인테리어 가전으로도 손색이 없다. 일렉트로룩스 관계자는 “쾌적한 실내 공기질과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계속 높아지는 가운데, 미세먼지 걱정 없는 쾌적한 실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브랜드들과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있다”고 말했다.
쿠첸, 신제품 밥솥 체험단 ‘컨슈머리포터’ 7기 모집= 프리미엄 생활가전기업 ㈜쿠첸이 신제품 밥솥을 직접 사용해보고 솔직한 리뷰를 남길 컨슈머리포터 7기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모집하는 컨슈머리포터 7기는 최근 출시한 ‘IR미작 클린가드’를 직접 체험해본 후, 리뷰 포스팅을 중심으로 총 5개의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활동기간은 3월부터 약 두 달간으로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체험 제품을 반납할 필요 없이 무상으로 제공받게 된다. 특히 컨슈머리포터 7기를 통해 수렴한 신제품 ‘IR미작 클린가드’에 대한 의견은 실제로 추후 제품 개선 및 개발에 반영될 예정이다. 오는 28일까지 쿠첸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온라인 지원서를 다운받아 담당자 메일 주소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합격자는 다음달 4일 카페를 통해 발표하며 모집인원은 총 10명이다.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