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산업 소식] LGPA골프웨어‧유니클로‧올세인츠‧한세드림

[패션산업 소식] LGPA골프웨어‧유니클로‧올세인츠‧한세드림

기사승인 2019-02-28 16:15:01

◎LPGA골프웨어 내달 4일, 고준영 선수 호주여자오픈 준우승 기념 팬사인회 열어=한세엠케이의 브랜드 LPGA골프웨어는 후원 선수인 고진영 프로의 호주여자오픈 준우승을 기념해 팬사인회와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3월4일 오후 2시부터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LPGA골프웨어 매장에서 열린다. 팬사인회에는 당일 선착순 100명이 참여 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5명의 고객에게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한다.

고진영 선수는 LPGA골프웨어의 2019 봄/여름(S/S) 시즌 주력 제품인 셔츠와 큐롯을 입고 등장해 건강미와 밝은 에너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팬사인회에 참석한 고객들에게는 사은품으로 LPGA골프웨어 양말이 증정되며, LPGA의 로고가 박힌 캡 모자 100개를 1만원 특가로 한정 판매한다. 또 최근 출시된 골프웨어 신제품을 1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이 외에도 구매 금액별 5% 신세계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하는 백화점 자체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LPGA골프웨어는 ‘프로가 선택한 LPGA골프웨어’란 슬로건 아래 기능성과 디자인을 강조한 골프웨어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에는 고진영, 장하나 프로 등으로 구성된 LPGA골프웨어 선수창단식을 진행하기도 했다.

◎유니클로, ‘2019 행복더함 사회공헌 대상’ 지역사회공헌부문 대상 수상=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wlkss 27일 어린이와 소외계층 후원, 지역사회 맞춤형 지원 제공 등의 공로를 인정받아 ‘2019 행복더함 사회공헌 대상’에서 지역사회공헌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행복더함 사회공헌 대상’은 사회적 책임을 성실하게 수행하고 있는 모범적인 기업‧기관을 선정해 사회공헌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2011년부터 진행돼 왔다.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하며 기획재정부, 보건복지부, 환경부 등 7개의 정부 부처가 후원한다.

유니클로는 ‘옷으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든다’는 신념 아래 지속가능한 가치를 바탕으로 다양한 지역밀착형 사회공헌활동을 펼친 기여를 인정받았다. 유니클로는 미래사회의 주역인 아동 및 청소년 지원을 위해 2013년 아동복지전문 NGO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사회공헌업무 협약을 체결, 2017년까지 총 4억6800만원을 기부했다.

올해는 ‘유기아동 지원 캠페인’을 통해 자사 베이비 상품을 포함 총 9000만원의 기부금을 후원했다. 또 매해 보육원 원아들을 매장으로 초청해 수백 명의 아동들에게 의류와 즐거운 추억을 선물하는 사회공헌활동도 펼치고 있다.

에프알엘코리아 배우진 대표는 “전국 각 매장이 주체가 돼 지역사회 맞춤형 지원 활동을 펼치고자 노력해온 결과가 좋은 성과로 이어질 수 있었다.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올세인츠,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에 새로운 남성 매장 운영=영국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브랜드 ‘올세인츠(ALLSAINTS)’가 지난 26일 대전 둔산동에 위치한 갤러리아 타임월드에 남성 매장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를 선보이는 대전 타임월드점에 입점한 올세인츠 매장에서는 1990년대 고전 ‘로드 트립’ 영화에서 영감을 받은 2019년 봄 컬렉션 ‘Motion Pictures’를 만나볼 수 있다.

올세인츠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70만원 이상 구매시에 올세인츠의 베이직한 아이템인 ‘Figure Crew’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함께 3월1일부터 3일까지 100만원 이상 구매 시 갤러리아 상품권을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올세인츠는 프리미엄 가죽 상품들로 전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세련된 디자인과 독자적인 감성으로 한국 소비자들의 마음도 사로잡았다. 시그니처 아이템인 레더 바이커 재킷의 다양한 디자인과 퀄리티는 그 어떠한 브랜드와의 비교를 거부하며 컨티뉴이티 레더 바이커 재킷과 함께 매 시즌 20점 이상의 다양한 컬러, 소재 그리고 디자인의 시즌 재킷을 선보이는 올세인츠는 현재까지 총 700여점의 다른 레더 재킷을 출시했다.

◎한세드림, ‘어린이 서포터즈’ 발대식 성료=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은 지난 27일 서울 성수동에서 열린 컬리수, 플레이키즈프로, 리바이스키즈의 서포터즈 발대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한세드림은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서포터즈의 실착용 사진을 통해 제품 구입에 도움을 주고자 서포터즈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1월21일부터 2월6일까지 진행된 모집 기간 동안 약 1900명이 참가 신청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 행사는 오전, 오후로 나누어 오전에는 컬리수 서포터즈 ‘컬리수엔느 8기’ 발대식을, 오후에는 플레이키즈프로 서포터즈 ‘플레이키즈루키 6기’와 리바이스키즈 서포터즈 ‘리키즈 1기’ 발대식으로 진행됐다.

아이들이 자유롭게 뛰놀 수 있도록 프리미엄 키즈 카페 ‘플레이즈 라운지’에서 열렸으며, 현장에는 40대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컬리수엔느 8기 20명과 플레이키즈루키 6기 20명, 리키즈 1기 10명을 포함해 학부모, 관계자 등 약 120명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트램폴린, 포토존 등이 마련되어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 행사는 각 브랜드 팀장의 환영사로 문을 열었고, 2019년 봄/여름(S/S) 시즌 콘셉트와 서포터즈 활동 소개 시간으로 이어졌다.

컬리수, 플레이키즈프로, 리바이스키즈에서 선발된 총 50명의 한세드림 서포터즈들은 활동 기간 동안 매월 3개씩 주어지는 각 브랜드별 미션을 정해진 기간 내에 수행하고 SNS에 업로드하게 된다. 한세드림은 3개월간의 서포터즈 종료 이후 최우수 활동자를 선발해 화보 촬영을 진행하고, 다양한 채널에서 활용될 예정이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