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띠 브랜드 에끌레브, 슬링 아기띠 신제품 출시=쁘띠엘린의 아기띠 전문 브랜드 에끌레브는 27일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무게 분산에 효과적인 슬링아기띠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끌레브 슬링아기띠는 기능성 스포츠웨어용 원단과 타사 대비 5센티 가량 긴 등판 사이즈로 신체와의 접촉면을 넓혀 무게 분산력과 밀착감이 우수하다. 아이의 엉덩이를 받치는 아기띠의 앞판과 몸판은 유선형으로 디자인돼 고관절 탈구를 예방할 수 있는 M포지션 자세를 취할 수 있도록 했다.
영아의 올바른 자세를 돕는 제품으로 국내 유수의 정형외과 전문의와 국제고관절협회(IHDI)로부터 고관절 발달 증진 제품으로 인증 받은 바 있다. 또한 아기띠의 어깨 부분은 이중주름형태로 주름을 폈을 때는 무게를 분산시켜 편안함을 높이고 접었을 때는 외투 착용이 가능하도록 제작해 활동성에 편의를 더했다.
등판 하단에는 고리를 당겨 제품의 중간 위치를 잡을 수 있는 센터탭을 설치하고 앞판에는 좌우가 헷갈리지 않도록 스타트탭을 부착해 오착용 없이 빠르고 안전한 착용을 돕는다. 경량성이 높고 복원력이 우수한 스포츠웨어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과 밀착감 또한 높다.
에끌레브 관계자는 “신제품 슬링아기띠는 타브랜드 제품과 차별성 있는 유선형 패턴 디자인과 쉽고 빠른 착용을 돕는 센터탭, 스타트탭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라며 “새롭게 선보이는 슬링아기띠의 제품력을 바탕으로 아기띠 전문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씰리침대, 포스처피딕 탄생 69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씰리침대는 정형외과 전문의와 수면전문가들과 협업한 스프링 기술 ‘포스처피딕(Posturepedic)’을 개발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트리스를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방수커버, 매트리스 클리닝 쿠폰, 호텔식 코튼 베개, S250 프레임 등의 사은품이 제공된다.
씰리침대의 포스처피딕은 자세를 의미하는 포스처(Posture)와 정형외과를 뜻하는 오소피딕(Orthopedic)의 합성어다. 회사 측은 “이 스프링 기술은 사용자의 체형과 수면 습관에 관계 없이 수면 시 가장 편안한 자세를 찾아준다”며 “주요 제품으로 포스처텍(PostureTech) 티타늄 스프링을 탑재한 ‘보네르(Bonheur)’, ‘메리 화이트Ⅱ(Merry WhiteⅡ)’, ‘블라썸(Blossom)’ 3종과 포스처피딕 SRxⅡ 티타늄 스프링이 적용된 프리미엄급 매트리스 ‘얼루어(Allure)’ 등”이라고 설명했다.
‘보네르’와 ‘메리 화이트Ⅱ’ 매트리스는 별도의 토퍼 없이도 포근한 쿠션감을 선사한다. ‘블라썸’에는 스마텍스(SmarTex) 원단 처리 공법이 적용돼 밤새 일정한 온도와 습기를 유지해준다.
프리미엄급 매트리스 ‘얼루어’는 신체의 움직임에 반응해 맞춤 지지력을 제공하는 센스 앤 리스폰드(Sense & Respond) 기술이 접목된 제품으로 평소 뒤척임이 심한 사용자에게 적합하다.
◎아가방앤컴퍼니, 엘츠X송경아 콜라보 ‘엘츠 스텔라 기저귀 숄더백’ 출시=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는 창립 40주년을 맞아 외출용품 브랜드 엘츠(eltz)와 모델 송경아의 브랜드 세컨드루머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엘츠 스텔라 기저귀 숄더백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세컨드루머는 모델 송경아가 2014년 런칭한 가방 브랜드다. 패션계에서 모델로 활동하며 스케치해왔던 감성들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재해석해 선보였다.
유니크&실용성이 콘셉트의 엘츠 스텔라 기저귀 숄더백은 아가방앤컴퍼니의 기술력과 송경아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더해져 펑키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연출한다. 컬러풀한 색상 조합이 돋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핑크, 그린, 브라운 3종으로 출시돼 외출이 잦아지는 봄철, 육아맘들의 나들이 기분을 더한다.
이 제품은 가죽 스냅버튼 고리가 가방 벌어짐을 방지하고 가방 앞쪽에 포켓이 간단한 소품 수납을 편리하해 실용적이다. 또 숄더백&토트백&크로스백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해 양손이 바쁜 아기 엄마들도 멋을 낼 수 있는 육아 패션 아이템이다.
콜라보레이션 출시를 기념해 한시적으로 아가방앤컴퍼니 공식 온라인몰인 넥스트맘에서 엘츠 스텔라 기저귀 숄더백을 30% 할인 판매한다. 아가방앤커퍼니 관계자는 “모델 송경아와 진행한 이번 다이어퍼백은 육아 중에도 패션 센스를 놓치지 않는 스타일리시한 육아맘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슈가버블, 100% 순식물성 주방세제 'APG100' 출시=슈가버블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100% 순식물성 세정성분으로만 만든 친환경 프리미엄 주방세제 'APG100'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APG100은 미국 식품의약국(FDA)에서 인정한 안전원료평가리스트 GRAS (Generally Recognized As Safe)에 등재돼 있다. 또 EWG green 등급의 순식물성 계면활성제를 100% 사용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APG는 ‘Alkyl Poly Glucoside’의 약자로 당과 식물성 기름으로 만들어진 순식물성 계면활성제다. 계면활성제는 특성상 물과 친한 부분(친수성) 및 기름과 친한 부분(친유성‧소수성)으로 구성된다. APG의 친수성 부분은 옥수수‧밀‧감자로부터 포도당이나 포도당 시럽을 만들어 사용하며, 친유성 부분은 코코넛, 팜핵, 유채 등에서 뽑아낸 기름으로 만든 지방 알코올로 구성된다.
APG100은 인체에 무해할 뿐 아니라 우수한 세정력도 지녔다. 자연성분의 풍부한 거품과 강력한 세정력으로 찌든 때, 기름때도 깔끔하게 세정할 수 있다. 또 다이아몬드 형태의 용기로 고급스러움과 유니크함을 강조해 차별화된 주방공간 연출도 가능하다.
한편, 슈가버블은 제품 출시에 따라 슈가버블은 공식 SNS를 통해 APG100 신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 제공 및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슈가버블 정경역 대표는 “APG100은 기획단계부터 가장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원료를 사용한 주방세제 콘셉트를 바탕으로 약 2년간의 연구개발을 통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향후 슈가버블의 친환경 주방세제 대표 제품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