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고은이 스카이드라마(skyDrama) 채널 신규 예능 ‘밥친구’ MC로 발탁됐다.
소속사 마다엔터테인먼트는 24일 “한고은이 다음달 첫 방송 되는 스카이드라마 신규 예능 프로그램 ‘밥친구’의 MC로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이어 “새로운 포맷의 예능인 만큼 배우의 열정과 각오가 남다르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고은은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밥친구’에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며 “그동안 SNS 스타들에게 궁금했던 노하우를 직접 전수 받고, 맛볼 수 있게 되어 너무 영광이다. 앞으로 다양한 정보와 재미를 전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한고은을 비롯해 이상민, 서장훈이 출연하는 ‘밥친구’는 완벽한 한 끼를 꿈꾸는 현대인들이 SNS 스타들의 요리실력을 직접 보고 배우는 프로그램이다. 랜선 친구들을 만나 스타를 위해 소중한 밥 한 끼를 차려주고 ‘밥친구’만의 독특한 레시피를 공개한다.
한고은은 SBS ‘동상이몽2’, tvN ‘미쓰 코리아’ 등 다양한 예능에서 요리실력을 보여준 바 있다. ‘밥친구’를 통해 주부, 아내의 시각으로 인플루언서들이 사용하는 식재료, 요리도구 등 그들의 요리 노하우를 배우며 여성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예정이다.
‘밥친구’는 다음달 첫 방송 된다.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