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액티브 아쿠아’ 제품이 실용성과 트렌디함을 겸비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액티브 아쿠아 제품은 뛰어난 신축성으로 물놀이 등 활동 시 최상의 컨디션을 제공한다. 또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하이웨스트 워터 레깅스’는 신축성이 우수해 배까지 잡아주는 하이웨스트로 디자인됐다. 고급 나일론과 부드럽고 경량 소재로 제작돼 한여름에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워터 크롭탑’은 스피드 드라이 기능을 갖춰 서핑이나 수상스키 등 여름철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기에 적합하다. 자외선 차단 효과가 높아 장시간 야외 활동에도 안전하게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특히 뒷지퍼와 앞지퍼 2가지 유형으로 구성돼 쉽고 빠르게 입고 벗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뉴발란스는 앞서 지난 5월 올여름 시즌을 겨냥해 브랜드 뮤즈인 김연아와 함께한 화보를 통해 액티브 아쿠아 제품을 선보였다. 또 뉴발란스 우먼스 엠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바베바니와 윤쌤이 여름 바캉스를 위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제안해 주목받았다.
이 밖에도 뉴발란스는 러닝과 서핑, 요가를 체험할 수 있는 우먼스 피트니스 행사 ‘GNO(Girls Night Out)’를 개최해 고객들과 소통하고 있다. 여름 시즌을 맞아 새롭게 기획된 이 행사는 러닝과 서핑 요가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6월부터 7월까지 두 달간 진행되고 있다.
지난달 15일과 이달 13일에는 각각 한강과 양양에서 고객들이 액티브 아쿠아 제품을 착용하고 서핑과 러닝을 체험하는 행사를 열기도 했다.
액티브 아쿠아 제품은 우먼스 전문 매장을 포함한 전국 뉴발란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