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여름철 맞아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쿨링 에센스’ 선봬

LG생활건강, 여름철 맞아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쿨링 에센스’ 선봬

기사승인 2019-07-24 17:33:40

LG생활건강이 여름을 맞아 자외선에 지치고 달아오른 피부에 쿨링감과 수분감을 선사하는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쿨링 에센스’를 선보였다.

‘수분샘 쿨링 에센스’는 무더운 여름철 피부 적정 온도를 관리할 수 있도록 선보인 제품이다. 피부 온도를 약 4.7도 낮춰 뜨겁고 예민해진 피부를 케어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쿨링 뿐만 아니라 발효된 수경인삼과 히알루론산을 조합한 발효수경인삼히알루론산 성분을 담아, 메마른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준다.

신제품은 무스 타입의 젤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피부에 스며드는 것이 특징이다. 자연에서 온 보습 성분을 담은 화이트 캡슐이 부드럽게 터지면서 쿨링감과 수분감을 전해준다. 냉장고에 보관 후 사용하면 더욱 시원한 쿨링감을 느낄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수분샘 쿨링 에센스’ 정품에 더해 대표 수분 크림인 수분샘 크림(25ml)과 정화 클렌징 폼(100ml)을 함께 구성한 기획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5만원대로 책정됐다.

수려한 마케팅 담당자는 “피부 온도가 올라갈수록 피부노화가 빠르게 진행되기 때문에 무더운 여름철일수록 피부 적정 온도 케어에도 신경을 써야 한다.”며 “’수분샘 쿨링 에센스’는 쿨링 효과와 넘치는 수분감으로 지친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어 여름철 수분 케어 필수품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