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의 ‘헤지스’(HAZZYS)는 피즈 라인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 H에 ‘피즈마켓’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피즈 라인 뉴 캐릭터 티셔츠, 맨투맨, 원피스, 모자, 가방 등 패션 제품은 물론 휴대폰 케이스, 에어팟 케이스, 유리컵, 볼펜 등의 신규 아이템에 이르기까지 피즈 라인과 관련된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시즌 피즈 라인에서 출시한 모바일 액세서리 제품군은 그래픽 디자이너 오정희와 컬러리스트 윤지영이 이끄는 잡화 브랜드 ‘페넥(FENNEC)’과 협업한 것이 특징이다.
위트있는 캐릭터를 중심으로 독창적인 스타일을 제안하는 피즈 라인과 ‘당신의 컬러를 찾아보세요’라는 슬로건으로 색깔의 다양함을 강조하는 잡화 브랜드 페넥이 만나 신선한 가치를 입힌 다채로운 색상의 모바일 액세서리 아이템을 선보인다.
헤지스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픈 당일 오후 1시부터 7시까지는 고객들을 위한 케이터링 서비스, 포토부스 등을 마련하는 동시에 피즈 라인의 새로운 아트워크 3개 중 1개를 선택해 맞춤화 제작이 가능한 가방을 증정한다. 스페이스 H에서 피즈라인을 구매 고객에게는 피즈 그래픽 에코백을 증정한다.
팝업스토어는 내달 16일까지 운영한다.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