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쾌적하고 안전한 가을 단풍 산행 돕는 아웃도어룩 제안

레드페이스, 쾌적하고 안전한 가을 단풍 산행 돕는 아웃도어룩 제안

기사승인 2019-10-22 15:53:18

단풍으로 등산객이 많아지는 가을을 맞아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스타일과 기능성을 겸비한 가을 아웃도어룩을 22일 제안했다.

레드페이스 ‘콘트라 프로테크 마운틴 재킷’은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적용한 완벽한 방풍 재킷이다. 큰 일교차 등 갑작스러운 기온 변화에도 적정 체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우수한 투습력으로 장시간 착용에도 땀이 차지 않아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소매 부분에 부착된 벨크로(찍찍이)로 외부의 찬바람을 차단할 수 있으며, 후드는 쉽고 간편하게 탈부착이 가능하다. 색상은 머스타드, 블루 두 가지다. 가격 12만8000원이다.

재킷은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구분돼 있다. 여성용인 ‘콘트라 프로테크 마운틴 우먼 재킷’은 체형을 슬림하게 보여주는 허리 라인이 눈에 띈다. 색상은 화사한 레드와 핑크, 그레이 세 가지다. 가격은 12만8000원이다.

가을에 발생하는 산악 사고의 가장 큰 원인으로 실족·추락이 꼽히는 만큼 안전한 보행을 도와줄 기능성 등산화 착용은 필수다. 레드페이스의 ‘콘트라 울프 미드 등산화’는 우아하게 물든 가을 단풍이 연상되는 색채가 돋보인다. 뿐만 아니라, 한국 산악 지형에 최적화된 우수한 접지력과 내구성의 ‘콘트라 릿지 프로 마운틴 아웃솔’을 적용해 안전한 보행을 돕는다. 갑피 부분에는 천연 소가죽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뿐만 아니라 편안한 착화감과 내구성을 강화했다.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로 변덕스러운 가을 날씨에 대응할 수 있는 최상의 방수·방풍 기능과 우수한 투습력으로 쾌적한 보행 컨디션을 제공한다. 신발 앞 부분에 있는 단단하고 견고한 토캡으로 산행 중의 외부 충격으로부터 발을 보호한다.

‘콘트라 울프 미드 등산화’는 발목을 안정적이게 지탱하는 남녀공용 미드컷 등산화로 색상은 오렌지, 세피아, 머스타드 세 가지다. 가격은 15만8000원이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가을 아웃도어를 대표하는 활동 중 하나인 가을 단풍 산행을 안전하게 즐기기 위해서는 기능성 의류와 등산화를 착용을 권장한다”며 “레드페이스가 제안하는 기능성 아웃도어 아이템으로 안전은 물론 멋스러움까지 누리며 단풍 산행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