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12日 ‘신세경 데님레깅스’ 출시 기념 신상 30% 할인

안다르, 12日 ‘신세경 데님레깅스’ 출시 기념 신상 30% 할인

기사승인 2019-11-12 18:24:38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는 ‘신세경 데님 레깅스’를 출시하면서 이를 기념해  파격 특가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이튿날 오전 10시까지 진행된다. 하루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112명에게 ‘숏 레그 워머’를 무료로 증정한다.

안다르는 ‘신세경 데님 레깅스’를 포함해 집업 재킷, 워머, 롱 슬리브 등 신상 총 15종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해 다시 한번 신상 대란을 이어나갈 전망이다. 신규 회원 가입 고객은 1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어 이벤트 기간 내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이벤트 대표 제품인 ‘신세경 데님 레깅스’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함께 편안한 착용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바이커 진과 같은 무릎 부분의 주름 디자인을 통해 신축성을 높였으며, 심리스 공법으로 불필요한 것은 최소화하고 더욱 깔끔한 라인과 스타일을 자랑한다. 돌로 문지른 것과 같은 스톤 워싱 기법을 활용해 세련된 애슬레저룩 연출이 가능하다. 부드러운 촉감으로 소프트한 터치감을 느낄 수 있어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안다르는 시그니처 아이템들을 최대 56% 할인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위클리 타임 세일’ 이벤트를 통해 뜨거운 소비자 반응을 불러 모으고 있다.

신애련 안다르 대표는 “안다르의 데님 레깅스는 데님 팬츠를 입은 듯하지만 데님 팬츠보다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스타일과 퍼포먼스를 모두 살린 제품”이라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통해 올겨울 보다 트렌디한 애슬레저룩을 완성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