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편리하게, 더 선명하게...LG전자 CES 부스, 외국인 손님들로 '인산인해'

더 편리하게, 더 선명하게...LG전자 CES 부스, 외국인 손님들로 '인산인해'

기사승인 2020-01-09 16:41:07

LG전자가 현지시간 7일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20 전시회에서 시장을 선도하는 혁신 제품을 대거 선보였다. 다음은 현장 이모저모. 

#AI DD


LG전자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이 인공지능 DD모터를 탑재한 LG 트윈워시 신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LG 인스타뷰 크래프트아이스


LG전자가 현지시간 7일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20 전시회에서  시장을 선도하는 혁신 제품을 대거 선보였다.  LG전자 부스를 찾은 관람객이 지름 약 5센치미터의 구형 얼음을 만들 수 있는 'LG 인스타뷰 크래프트아이스' 냉장고를 살펴보고 있다.


#식물재배기


LG전자가 현지시간 7일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20 전시회에서 시장을 선도하는 혁신 제품을 대거 선보였다. LG전자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이 누구나 쉽게 집안에서 채소를 키울 수 있도록 복잡한 재배과정을 자동화한 '프리미엄 식물재배기' 신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ThinQ Fit


LG전자가 현지시간 7일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20 전시회에서 시장을 선도하는 혁신 제품과 서비스를 대거 선보였다. LG전자 부스를 찾은 관람객이 3D카메라를 이용해 아바타를 생성하고 다양한 스타일의 옷을 입혀보는 '씽큐 핏(ThinQ Fit)' 서비스를 체험하고 있다.

 

#G8X


LG전자가 현지시간 7일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20 전시회에서 시장을 선도하는 혁신 제품과 서비스를 대거 선보였다. LG전자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이 LG 듀얼 스크린을 적용한 전략 스마트폰 LG G8X ThinQ(국내명 LG V50S ThinQ)를 살펴보고 있다.


#올레드 TV


LG전자가 현지시간 7일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20 전시회에서  압도적 화질과 디자인의 올레드 TV 신제품을 선보였다. LG전자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이 LG 올레드 TV를 살펴보고 있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