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남원장학숙 신규 입사생 모집

서울 남원장학숙 신규 입사생 모집

기사승인 2020-01-10 15:06:57
지난해 남원 장학숙 단합대회.

전북 남원시가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2020년 서울소재 남원장학숙 신규 입사생을 모집한다. 인원은 34명으로 2월 11일 선발할 예정이다. 
대상은 수도권 소재(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경기도) 2년제 이상의 고등교육법상 대학(교)‧대학원에 입학예정인 신입생 또는 재학생이다. 부·모·학생 중 한명이상 선발 공고일 기준으로 1년 전부터 계속해 남원시에 주민등록이 돼 있으면 입사지원이 가능하다.
신규 입사생은 성적과 가정형편 등을 고려해 선발한다. 1순위는 관내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2순위는 관내 초·중학교 졸업자 중 관외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3순위는 관내 초등 또는 중학교 졸업자이다.
'국가유공자 예우 등에 관한 법률'에 규정한 국가유공자 및 그 자녀, 국민기초생활수급자와 그 자녀, 소년소녀가정의 대상자, '장애인복지법'상 2급 이상 장애인 자녀, 자녀가 3명 이상인 다자녀 가정 자녀의 경우에는 특례가점 3점을 부여한다.
장학숙 입사생은 내년 2월 중순까지 생활할 수 있다. 입사비는 7만원, 사용료는 매월 15만원이며, 2인 1실로 1일 3식의 식사가 제공된다.
서울시 성북구 보문동에 위치한 남원장학숙은 지상5층 지하1층으로 편의 시설로는 독서실, 체력단련실, 상담실, 구내식당 등이 있다. 
입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남원시 홈페이지공고 사항을 참고하거나, 남원시 교육체육과로 문의하면 된다.

남원=송미경 기자 ssong@kukinews.com

송미경 기자
ssong@kukinews.com
송미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