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빌리프 아쿠아 밤 앰플 세럼’ 2종 출시

LG생활건강, ‘빌리프 아쿠아 밤 앰플 세럼’ 2종 출시

기사승인 2020-03-12 10:30:28

[쿠키뉴스] 신민경 기자 =LG생활건강은 고농축 허브 성분으로 피부 결을 집중 케어하는 ▲빌리프 아쿠아 밤 앰플 브라이트닝 세럼 ▲빌리프 아쿠아 밤 리파이닝 앰플 세럼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빌리프의 이번 앰플 세럼은 일명 ‘수분 폭탄 크림’으로 불리는 ‘더 트루크림-아쿠아 밤’의 핵심 포뮬러를 베이스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아쿠아 밤 브라이트닝 앰플 세럼’은 8가지 허브 추출물로 이루어진 허브-토코 포뮬라와 비타민 E 성분이 함유됐다. 버블 오일은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 스트레스를 다스리고, 투명한 피부톤으로 건강하게 가꿔준다. 촉촉한 워터 젤 제형에 허브-토코 포뮬라가 농축된 옐로우 버블 오일이 포함돼 피부에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고 생기 있는 윤기만 남기는 것이 특징이다.  

‘아쿠아 밤 리파이닝 앰플 세럼’은 각질 정돈을 도와주는 세린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마시멜로 뿌리 추출물이 함유된 앰플 세럼이 피부에 쌓인 각질을 케어해 강한 자극 없이도 피부를 부드럽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피부에 밀착되는 물방울 같은 젤 타입의 제형이 피부 표면에 수분막을 씌워 온종일 촉촉하면서도 편안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빌리프 브랜드 담당자는 “요즘 자연스럽고 건강함을 표현한 내추럴 글로우 스킨이 뷰티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데, 이러한 피부 표현을 위해서는 계절이 바뀌는 등 외부 요인으로 피부가 쉽게 지치지 않게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고 생기를 충전해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신제품은 수분 공급과 함께 피부 톤 및 각질 케어가 가능한 스마트한 제품으로 건강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