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농협, 마스크 2만4000장 순천시에 기부

순천농협, 마스크 2만4000장 순천시에 기부

기사승인 2020-04-03 16:27:33

[순천=쿠키뉴스] 전송겸 기자 =전남 순천농협이 마스크 구입이 어려운 지역민과 조합원을 위해 연이어 마스크 기부에 나섰다.

순천농협은 강성채 조합장이 3일 순천시청 회의실에서 허석 순천시장에게 위생용 마스크 2만4000장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마스크는 코로나19로 인한 지역민의 소중한 건강을 위해 임직원의 뜻이 담긴 성금으로 마련됐다.

강성채 조합장은 “코로나19 확산에 대한 위기극복을 위해 전방위적으로 최선을 다하고 계시는 시장님을 비롯한 순천시 공무원 관계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코로나 사태가 하루빨리 진정됐으면 하는 절실한 바램과 함께 28만 시민 모두 잘 극복하고 활기찬 삶과 평온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간절하게 바란다”고 말했다.

허석 시장은 “항상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순천농협 임직원의 진심어린 마스크 기부에 무한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코로나 위기극복과 함께 시민의 건강안전에 최선을 다 할 것을 약속드리고 이번 순천농협 임직원이 기부하여 주신 마스크는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강조했다.

앞서 순천농협은 1만8000명의 조합원에게 위생용 마스크를 5매씩 무상제공했다. 지난 5일에는 NH농협순천시지부, 관내 농축협과 함께 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예방을 위해 순천시에 3000만원을 기부하기도 했다.

pontneuf@kukinews.com

전송겸 기자
pontneuf@kukinews.com
전송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