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캐주얼 감성 애슬레저룩 ‘아르타 트레이닝 세트’ 출시

아이더, 캐주얼 감성 애슬레저룩 ‘아르타 트레이닝 세트’ 출시

기사승인 2020-04-09 15:02:02

[쿠키뉴스] 신민경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일상과 아웃도어 활동을 아우르는 스포티 캐주얼 감성의 애슬레저룩 ‘아르타’(ARTA) 트레이닝 세트’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재킷과 팬츠로 구성된 ‘아르타 트레이닝 세트’는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최상의 활동성을 제공하는 애슬레저 웨어다. 원단 뒷면에 아이더만의 기술력인 스마트 헬스케어 소재 ERS(EIDER REFRESH SYSTEM)가 적용해 신체활동으로 인한 체력 소모 시 신속한 회복을 돕는다. 기능성을 겸비한 동시에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남성 재킷은 사선 절개 디자인과 배색 컬러로 세련미를 더했으며 활동적인 느낌을 강조했다. 목을 가볍게 감싸는 넥라인은 바람을 막아 보온이 필요한 야외 활동에 적합하다. 입고 벗기 편한 짚업 스타일이며, 색상은 다크 네이비, 레드, 블랙 3가지다. 팬츠는 허리밴드로 착용이 편하고 뒷부분 절개 라인으로 활동성을 높였다. 슬림한 실루엣이 강조되는 핏이면서도 스트레치 소재가 적용되어 제약 없는 움직임을 제공한다. 색상은 다크 네이비와 블랙 2가지다.

여성 재킷은 제품 전반에 적용된 곡선 디자인으로 슬림한 라인을 드러내면서 체형을 탄탄하게 잡아준다. 단색으로 구성된 외관에 오렌지, 화이트 등의 지퍼 컬러 배색으로 포인트를 줬다. 색상은 봄에 입기 좋은 화사한 페일 오렌지를 비롯, 다크 네이비와 블랙 총 3가지다. 슬림하게 떨어지는 스트레이트 핏의 팬츠는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는 효과를 준다. 사이트 포켓뿐 아니라 뒷면에도 포켓이 적용돼 수납 또한 용이하다. 편안한 허리 밴딩 팬츠 색상은 다크 네이비, 블랙 2가지다.

남녀제품 모두 재킷과 팬츠 세트 구성은 물론 단품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자켓은 13만9000원, 팬츠는 9만9000원이다.

아이더 관계자는 “트레이닝복은 더 이상 운동할 때만 입는 옷이 아닌 하나의 스타일 트렌드로 자리 잡은 패션 아이템”이라며 “이번에 선보이는 아이더의 ‘아르타(ARTA) 트레이닝 세트’로 다채로운 아웃도어 활동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세련되게 입을 수 있는 감각적인 애슬레저룩을 연출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