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남성 온라인 편집몰 아우(AU), 그랜드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LF 남성 온라인 편집몰 아우(AU), 그랜드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20-04-22 11:00:05

[쿠키뉴스] 신민경 기자 =생활문화기업 ‘LF’는 남성 패션 온라인 편집몰 ‘아우’가 그랜드 오픈 기념 이벤트를 내달 3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당신의 조언자 ‘어드바이저투유(Adviser to U)’의 약자인 ‘아우(AU)’는 시간이 부족한 30~40대 남성들을 위해 쉽고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남성 패션 온라인 편집몰이다. 지난 12월 사전 론칭 후 시범 운영 기간을 거쳐 이달 공식 론칭했다. 단순히 제품을 나열하는 일반적인 쇼핑몰 형태에서 탈피해 남성 패션에 관한 최신 트렌드와 노하우를 전하고 회원들간의 건강한 소통을 이끌어 내는 커뮤니티형 온라인 쇼핑몰을 지향한다.

그랜드 오픈 기념 이벤트 기간 동안 아우는 스타일파인더를 활용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일파인더(Style Finder)’는 원하는 스타일링을 해시태그로 찾아주고 상품 구매까지 원스톱으로 안내하는 차별화된 쇼핑가이드다. 어떻게 옷을 갖춰 입어야 할 지 고민하는 남성들에게 안성맞춤인 서비스 플랫폼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스타일파인더에서 ‘EVENT:같은걸로주세요’ 해시태그를 검색하고 선호하는 스타일링 사진을 클릭한 후, 응모권을 장바구니에 담기만 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참여 고객 중 1등(10명)은 패션 인플루언서가 스타일링한 100만원 상당의 의류 ▲2등(20명)은 12만원 상당의 질스튜어트뉴욕 남성 티셔츠 ▲3등(100명)은 커피교환권 등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아우는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의 셔츠를 대상으로 ‘아우 커스텀’ 서비스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아우 커스텀(AU Custom)’은 전문 컨설턴트가 고객별 체형과 취향에 최적화된 패션을 제안하는 맞춤형 의류 제작 서비스로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맞춰 찾아가는 편리함이 특징이다. 서비스 신청 후 컨설턴트와 상담을 통해 방문 예약이 확정되며, 그 즉시 커스텀 셔츠에 적용 가능한 50%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해당 서비스는 서울 지역에 한해 운영된다.

아우는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신규 회원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가입 즉시 전 제품을 대상으로 사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 및 1만원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아우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