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그레스페드 인증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 출시

대상웰라이프, 그레스페드 인증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 출시

기사승인 2020-04-27 14:10:11

[쿠키뉴스] 조현우 기자 =대상웰라이프가 그래스페드(Grass-Fed) 유청단백질로 만들어진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을  출시했다.

27일 대상웰라이프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대상의 식품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대상웰라이프와 세계 No.1 유제품 기업인 폰테라의 기술제휴를 통해 만들어진 단백질 제품이다.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은 뉴질랜드 그래스페드 인증을 받은 100% 유청단백질로 이루어졌다. 단백질 22g과 BCAA 류신, 이소류신, 발린 등 18종의 아미노산이 함유돼 평소 식단으로 채우기 힘든 단백질과 영양분을 간편하게 보충할 수 있다. 

그래스페드는 곡물 사료 대신 풀을 먹여 소를 키우는 사육방식으로 우리나라에서는 ‘자연 방목’이라는 이름으로 알려져 있다. 소 한 마리를 키우기 위해 약 3500㎡에 해당하는 면적을 확보하고 동물 성장호르몬(Rbst) 사용을 금지하는 등의 뉴질랜드 정부 차원에서의 낙농 관리 기준을 지켜야만 그래스페드 인증을 받을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최근 근육 증가뿐 아니라 건강 관리를 위해 전연령층이 단백질 섭취에 관심을 보인다”라며 “단백질 중에서도 좋은 원료로 만들어진 양질의 단백질을 섭취해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그래스페드 인증을 받은 제품을 출시했다. 부족한 단백질을 보충하는데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이 도움이 되길 바라며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