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조현우 기자 =달콤커피가 생 자몽을 활용한 신 메뉴 4종을 출시하고 자몽 메뉴 라인업을 강화한다.
8일 달콤커피에 따르면 이번 자몽 신 메뉴는 ▲생 자몽 모히토 ▲자몽 얼그레이 아이스티 ▲달콤 자몽 빙수 ▲생 자몽 컵 빙수 등 4종이다.
먼저 ‘생 자몽 모히토’는 생 자몽에 시원한 민트 향의 탄산이 어우러진 무알콜 모히토로 무더위와 스트레스를 날리는 달콤 상큼한 청량감이 특징이다. ‘자몽 얼그레이 아이스티’는 달콤 쌉싸름한 자몽과 얼그레이가 만난 깔끔한 맛에 생자몽 과육의 씹는 재미까지 더한 상큼한 음료로 취향에 따라 따뜻한 차(茶)로도 즐길 수 있다.
‘달콤 자몽 빙수’는 상큼한 생 자몽이 풍부하게 들어간 과일 샤베트 스타일의 빙수다. 자몽 본연의 달콤쌉쌀한 맛에 통으로 올라간 천연 벌집꿀의 이색적인 비주얼은 무더위에 지친 눈과 입을 모두 사로잡는다.
‘생 자몽 컵 빙수’는 혼자서도 부담없이 빙수를 즐길 수 있는 1인 메뉴로, 달콤한 꿀자몽을 떠먹을 수 있는 새콤달콤한 생과일 디저트다.
달콤커피 관계자는 “생 자몽을 활용한 달콤의 기존 베스트 메뉴인 ‘허니몽’ 마니아 층이 형성되고, 여름 시즌 자몽에 대한 선호도가 꾸준히 증가하면서 이번 신 메뉴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