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한전진 기자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7일간 7만원대로 호텔 뷔페 즐기세요"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더 플라자의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세븐스퀘어가 호텔 뷔페를 7만원대에 즐길 수 있는 세븐 슈퍼 위크를 오는 13일까지 연다.
해당 기간 동안 세븐스퀘어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주중 점심 7만원, 주중 저녁&주말 7만7000원(성인 1인 기준/세금&봉사료 포함)에 이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별로 섹션과 음식을 재구성해 방문할 때마다 새로운 뷔페를 경험할 수 있게했다.
호텔 관계자는 “세븐 슈퍼 위크는 코로나19 이후 안전한 미식과 합리적인 가성비를 동시에 즐기길 원하는 고객을 위해 준비한 프로모션”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전 임직원의 건강 상태 체크와 개인위생교육을 상시 진행하며, 전문 방역업체와 주기적으로 업장 전역을 방역하고 있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알로하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출시
켄싱턴호텔 여의도가 하와이 콘셉트의 ‘알로하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오는 24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 조식 2인 & 하와이안 바비큐 디너 뷔페 2인(스페인 와인 무제한 2인 포함), △알로하 망고 빙수 1개(블루 하와이 에이드 2잔 포함), △뮤지컬 김종욱 찾기 티켓 2매, △켄싱턴 서머 비치백 1개, △레이트 체크아웃 13시로 구성됐다.
알로하 망고 빙수는 올해 새롭게 출시된 제품으로 머랭쿠키, 초콜릿으로 연출한 야자수 등 이국적인 색감과 모양이 특징이다.
바비큐 디너 뷔페에서는 ‘왕갈비 스테이크’, 치미추리 소스가 더해진 ‘블랙 앵거스 채끝 스테이크’를 비롯 ‘로즈마리 스파이시 양갈비’, ‘마늘 버터 왕새우 구이’, ‘부어스트 소시지’ 등이 준비된다.
이외에도 하와이안 바비큐 디너 뷔페 이용 시 바비큐에 잘 어울리는 스페인 대표 와인 5종(레드 와인 2종, 화이트 와인 2종, 스파클링 와인 1종)을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글래드 호텔, 글래드 셰프’s 에디션 4종 ‘SSG닷컴’ 출시
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글래드 셰프’s 에디션 중 글래드 양갈비 3종과 통마늘 가득 동남아식 닭다리살 구이를 2일부터 SSG닷컴에 출시한다.
집에서도 호텔 요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야채, 특제 소스가 함께 준비된다.
SSG닷컴 출시 기념으로 제품 구입 시 20% 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되며 글래드 호텔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런칭 이벤트’를 2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SSG닷컴에서 글래드 셰프’s 에디션을 구매 후 SSG닷컴에 후기를 남긴 아이디를 글래드 호텔 인스타그램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글래드 호텔 숙박권과 식사권, 글래드 셰프’s 에디션 제품 증정 등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글래드 호텔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