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조선 부산’ 오픈 기념 객실 패키지 3종 선봬

‘그랜드 조선 부산’ 오픈 기념 객실 패키지 3종 선봬

기사승인 2020-07-22 10:04:49

[쿠키뉴스] 한전진 기자 = 신세계조선호텔이 ‘그랜드 조선 부산’ 오픈을 기념해 3가지 구성의 오프닝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7월 22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그랜드 조선 부산의 에고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하며 투숙기간은 그랜드 조선의 오픈일인 다음달 25일부터 9월 24일까지다.

오프닝 객실 패키지 3종은 그랜드 조선 부산의 오픈 축하 및 얼리버드 고객을 위해 정상가 대비 20% 이상 할인한 스페셜가로 구성됐다.

가장 실속형 상품인 룸온리 구성의 ‘슈퍼 세이버’ 패키지는 그랜드 조선 부산의 객실에서의 편안한 숙박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24만원(세금 별도)부터 객실 타입에 따라 구성했다.

호캉스로 선호도가 높은 조식포함 상품 ‘베드 & 브랙퍼스트’ 패키지는 그랜드 조선 부산의 뷔페 레스토랑‘아리아’에서의 조식 2인혜택을 담았다.

스페셜한 그랜드 조선만의 고메를 즐길 수 있는 ‘모어 투 테이스트’는 편안한 투숙과 함께 다양한 미식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그랜드 조선 부산의 모든 식음업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식음할인권 5만원권  2매를 함께 준비, 총 10만원의 혜택이 제공된다.
 
그랜드 조선 부산은 오픈을 기념하여 객실 내 어메니티 사양을 업그레이드하여 기존 스위트 객실들에게만 제공되는 영국 명품 브랜드 ‘조 말론’(Jo Malone) 제품을 해당 기간 내 모든 객실타입 이용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그랜드 조선 부산 원영욱 총지배인은 “고객의 즐거움의 여정을 위한 완벽한 서비스와 프로그램, 시설로 특급호텔의 신 기준을 만들어나갈 것”이라며“그랜드 조선 부산만의 특화된 시그니처 프로그램으로 언제 와도 완벽한 호캉스를 선사해나가겠다.”고 말했다.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