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저소득 청소년에 여성위생용품 기부 전달식

SK스토아, 저소득 청소년에 여성위생용품 기부 전달식

기사승인 2020-09-08 12:22:42
[쿠키뉴스] 한전진 기자 = SK스토아가 지난 7일 오후 3시, 서울 중구 서소문로에 위치한 행복나래에서 ‘여성 위생용품 기부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행복얼라이언스, 업드림코리아와 함께한 이번 기부 전달식에는 SK스토아 윤석암 대표, SK SUPEX추구협의회 이형희 SV위원회 위원장, 업드림코리아 이지웅 대표 그리고 행복나래 조민영 Social Value 혁신 실장이 참석했다.

SK스토아 관계자는 "이들 기업은 지난달 SK스토아에서 판매를 시작한, 업드림코리아 ‘산들산들’ 생리대의 착한 영향력에 공감해 국내 저소득 청소년을 위한 생리대 기부에 뜻을 같이 하기로 했다"면서 "업드림코리아의 ‘산들산들’ 생리대는 1팩을 판매하면 1팩을 취약 계층 아이들에게 기부된다"라고 설명했다. 

이번 기부식은 SK스토아와 업드림코리아가 약 3억원 상당의 ‘산들산들’ 생리대를 행복얼라이언스를 통해 기부하고 진정한 사회적 가치 추구에 대한 방향성을 논의하는 좌담회 형식으로 진행됐다.

행복얼라이언스는 기부받은 생리대를 ‘따뜻한 하루’와 함께 전국의 행복도시락 센터 및 아동청소년 센터를 통해 향후 총 2415명의 아이들이 6개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분량으로 소분하여 전달할 예정이다.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