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비행기를 타고 해외 여행을 가는 것처럼, 호텔 내 공항 콘셉트의 라운지가 설치되며 투숙객에겐 기내식도 제공된다고 호텔 측은 설명했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에어 레스케이프’ 한정판 플라이트 키트 선물, TO-GO 기내식, 여행 테마의 브랜드들과 협업한 경험존, 면세점 기프트 바우처 등의 쇼핑 혜택이 제공된다.
한정판 플라이트 키트는 자체 제작한 담요, 파우치와 안대, 유러피안 럭셔리 니치 향수 브랜드 메모 파리 (MEMO PARIS)의 트라이얼 향수 2종이 담겼다.
아울러 기내식 라이트 밀 세트 (컵누들, 마카다미아, 프리미엄 맥주 2개)를 제공한다.
프레스티지(디럭스)와 퍼스트 클래스(스위트) 고객에게는 팔레드 신의 시그니처 메뉴로 구성한 홍콩 스타일 기내식 투고 세트 메뉴(블랙 빈 소스 닭고기, 날치알 볶음밥, 망고 시미로 등)를 즐길 수 있다.
퍼스트 클래스(스위트) 고객에게는 추가 혜택으로 조식 2인, 마크 다모르 샴페인 & 본 보야지(Bon Voyage) 칵테일과 발렛 파킹 1회가 주어진다.
호텔 내 7층에는 ‘에어 레스케이프 라운지’를 꾸며 에펠탑 도심 풍경을 배경으로 하는 포토존이 마련된다. 포토존 SNS 이벤트도 진행해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