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免, 제주항공과 무착륙 해외여행자 특별 프로모션 

신세계免, 제주항공과 무착륙 해외여행자 특별 프로모션 

기사승인 2020-12-08 10:12:36
사진=신세계면세점
[쿠키뉴스] 한전진 기자 = 신세계면세점이 제주항공과 제휴를 맺고 8일부터 국제선 유람비행 탑승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최근 정부는 무착륙 국제 관광 비행을 1년간 한시적으로 허용했다. 이에 탑승자는 일반 여행자와 같이 구매한도 5000달러 내 면세품 구매가 가능하고 600달러까지 면세 혜택 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이에, 포스트코로나 시대의 여행 트렌드 변화에 따라 신세계면세점은 국제선 유람비행 탑승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색 항공사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2일부터 2021년 1월 2일까지 제주항공 무착륙 국제선 비행기를 탑승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국제선 예약 시 제공받는 난수 번호를 신세계인터넷면세점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혜택이 증정된다.

먼저, 탑승고객 전원에게는 온·오프라인 최대 20%(60만원 한도)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이는 신세계면세점의 멤버십 할인과 중복으로 적용 가능해 최대 40%까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모든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스마트선불도 최대 10만원까지 증정한다.

12월12일 첫 비행에는 탑승고객 전원에게 마스크, 에코백, 우산 등이 담긴 신세계면세점 트래블 키트를 제공하며, 제주항공과 SNS 이벤트를 통해 샤넬 캐비어 카드 지갑과 목걸이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행사 기간 동안 제주항공 무착륙 국제관광비행 탑승 고객 대상으로 16명에게 기내 이벤트를 통해 줄 신세계상품권, 스타벅스상품권 등 경품도 마련했다.

또, 신세계면세점은 카드 페이백 행사를 상향해 진행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하고 있는 비씨·농협·카카오페이 카드 행사와 중복 수령 가능해 최대 86만원까지 페이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탑승 항공편에 상관없이 12월 중 국제선 무착륙 관광비행을 탑승한 신세계면세점 구매객 중 10명을 추첨해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부산 그랜드조선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50만원 상당의 바우처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해외여행이 사실상 불가능해진 상황에서 무착륙 비행이 작지만 소중한 기쁨이 되길 바란다”며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면세 쇼핑의 즐거움을 푸짐한 혜택과 함께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