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쿠키뉴스 김정국 기자] 경기도 하남시 교산지구 인근에 들어서는 하남스타포레 3차가 조합원을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하남스타포레 3차는 지하 3층~지상 29층 총 605세대로 구성될 예정이며 전반적으로 남향과 남동향 배치로 구성됐다. 59m² A, B, C타입 521세대와 84m² 84세대다.
모던한 스타일의 4베이 판상형 구조로 설계됐으며 단지 인근에 검단산과 예봉산이 있으며 덕풍공원과 덕풍천, 위례둘레길, 생태하천 등도 위치해 있다.
단지 내에 입주민 전용 공원과 옥상정원 등 계획됐으며 입주민들이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는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무인택배함, 회의실 등도 갖출 예정이다.
서울 강남으로의 접근성이 좋고 지하철 5호선 연장 하남선 1단계 구간이 개통 예정이다. 인근에 국내 최대의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하남과 창고형 할인매장인 코스트코, 홈플러스, 이마트 등 생활문화시설도 차량으로 5분대에 접근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 동부초, 동부중, 남한고 등의 학교가 인접해 있으며 영어체험 학습관이 자리하고 있다.
조합원 모집 관계자는 “하남스타포레 3차는 미래가치가 기대되는 아파트 중 하나이며 지하철 3, 5호선 연장선 개통 및 BRT 노선도 확충될 것으로 전망된다”며 “자녀를 키우고 있는 가족의 경우 최고의 교육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는 장점까지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renovatio81@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