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이 가수 잭슨(Jackson)을 브랜드 대표 모델로 2년 만에 다시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에 따르면, 모델로 선정된 잭슨은 특유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아르마니(Armani) 향수, 펜디(Fendi), 까르띠에(Cartier) 팔찌 '저스트 앵 끌루(Juste un Clou)' 등 유수의 글로벌 명품 브랜드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팬덤이 두터운 잭슨과 다시 한번 긍정적인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외국인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 펼친다는 방침이다.
신세계百, 가정용 골프 시뮬레이터 파이 골프 선봬
신세계백화점이 가정용 골프 시뮬레이터 ‘파이 골프’를 오는 28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본점 신관 4층에서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파이 골프는 가정에서도 쉽게 골프 연습을 할 수 있도록 만든 기구다. 스윙스틱과 동작센서로 구성되어 있다. 스윙스틱은 실제 아이언 무게로 제작돼 장소, 날씨 등 주변 환경의 제약 없이 집에서도 연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골프 시뮬레이터 파이 골프는 신세계 본점 팝업 기간 동안 현장 할인가인 18만8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그랜드 조선 제주 ‘굿 이너프(Good Enough)’ 패키지
리조트형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가 객실에서 피크닉과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굿 이너프’ 패키지를 6월 30일 까지 판매한다.
그랜드 조선 제주의 스튜디오 스위트 타입에서의 1박과 객실 안에서 나이트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피크닉 바스켓에 프라이드 치킨, 수제 맥주 J 라거 2병을 함께 제공한다.
아울러 뷔페레스토랑 아리아 조식 2인권과 제공되며 스튜디오 스위트룸 내에는 홈 헬스케어 전문 기업인 세라젬의 안마의자 ‘파우제’가 비치된다.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