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소식] NH농협은행, 충남교육청에 '우리 농산물 꾸러미' 전달

[교육소식] NH농협은행, 충남교육청에 '우리 농산물 꾸러미' 전달

NH농협은행 충남영업본부, 충남교육청에 1천 2백만 원 상당 '우리 농산물 꾸러미' 전달
서산성봉학교 전교생에 전통장류, 삼계탕, 추어탕 등 건강한 식재료 제공

기사승인 2021-05-27 18:39:41

김지철 충남교육감이 여운철 NH농협은행 충남영업본부장(왼쪽)으로부터 1천2백만 원상당의 '우리 농산물 꾸러미'를 전달받았다. 기념촬영 모습. 

[홍성=쿠키뉴스] 한상욱 기자 = 충남교육청은 26일 NH농협은행 충남영업본부(본부장 여운철)로부터 충남 학생을 위한 '우리 농산물 꾸러미'를 전달받았다고 27일 밝혔다.

우리 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건강한 식품 제공을 통한 학생들의 건강 증진을 목적으로 하는 '우리 농산물 꾸러미'는 서산성봉학교 전교생 128명의 가정에 전달된다.

꾸러미는 잡곡류, 전통장류, 삼계탕, 추어탕 등 우수하고 건강한 식재료로 구성되어 있다.

여운철 본부장은 "이번 지원을 통해 우리 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충남의 학생들이 건강하게 성장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는 농협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김지철 교육감은 “따뜻한 마음과 함께 전체 일천이백만 원 상당의 물품을 전해주신 NH농협은행 충남영업본부에 감사드린다.”며, “우수하고 건강한 식재료로 구성된 우리 농산물 꾸러미 사업이 성장기 학생들의 건강 증진과 학부모의 경제적 부담 경감뿐만 아니라, 생산자들의 경제적 활성화에도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농산물 꾸러미는 사전에 학생 개인정보 동의를 받아 택배를 통해 가정에 직접 배달된다.

swh1@kukinews.com
한상욱 기자
swh1@kukinews.com
한상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