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 미래교육원, 주1회 학사학위 직장인 주말반 모집 

중앙대 미래교육원, 주1회 학사학위 직장인 주말반 모집 

기사승인 2021-08-31 11:23:56
중앙대학교 제공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중앙대학교 미래교육원에서는 수능이나 수시 및 정시 중복지원의 횟수 등과 관계없이 직장인, 주부들을 대상으로 2022년 학사학위 취득과정 주말반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이번 주말학사학위 과정 모집 대상은 야근이나 특근으로 공부를 할 수 없었던 직장인을 비롯해 주부, 자영업자 등의 성인들을 대상으로 주말(토요일 1회)을 활용해 공부하고, 4년제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4년제 학사학위를 빨리 취득해 취업을 하거나 석사학위 과정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에게 적합한 과정으로 토요일 주 1회 수업으로 진행 중이다. 

학교 관계자는 “중앙대학교 미래교육원은 기존에 대학 진학을 할 수 없었거나 승진이나 이직 시 유리하게 적용될 수 있는 학위취득을 하기 위한 시간이 없는 직장인들을 위해 고등학교 내신이나 수능을 보지 않고, 주말 토요일 하루만 할애해 공부한 후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주말과정 2022학년도 1학기 신입생을 모집 중에 있다”고 전했다. 

이어 “모집 과정은 경영, 사회복지, 상담심리 세 가지이며, 평일에 시간을 내 공부할 수 없는 직장인을 비롯해 자영업자, 주부 등 다양한 대상으로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주말 학사학위 취득과정을 통해 학사학위 취득에 필요한 총 140학점 중에 84학점 이상을 이수하여 학위취득 요건이 충족되게 되면, 중앙대학교 총장명의의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게 된다. 

현재 모집 중인 2022년도 1학기 신입생 모집에 대한 안내와 주말 학사학위 취득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중앙대 미래교육원 신입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