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노상우 기자 = 전 세계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넷플릭스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의 출연진이 미국 인기 토크쇼인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지미 팰런쇼’)‘에 출연한다.
4일 방송가에 따르면 ’오징어 게임‘의 배우 이정재, 박해수, 정호연, 위하준이 지미펠런쇼에 화상 연결로 출연해 지미 팰런과 특별 인터뷰를 한다. 5일(현지시간) 녹화 후 방송은 6일 공개된다.
‘지미 팰런쇼’는 배우 겸 코미디언 지미 팰런이 진행을 맡고 있는 미국 최고의 인기 토크쇼 중 하나다. 버락 오바마, 힐러리 클린턴, 도널드 트럼프 등 영향력 있는 정치인은 물론, 아리아나 그란데, 레이디 가가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이 출연한 바 있다. 국내 아티스트로는 방탄소년단(BTS)가 지난해 출연해 ‘ON’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으며 ‘블랙핑크’ 리사도 지난 11일 첫 솔로 싱글 ‘라리사(LALISA)’ 무대를 보여주기도 했다. 영화 ‘기생충’의 봉준호 감독도 출연한 적 있다.
한편, 오징어 게임‘은 456억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 게임에 참가한 이들이 목숨을 걸고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인도네시아, 노르웨이 등 81개국의 ’넷플릭스 오늘 톱 10 TV 프로그램‘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할 만큼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nswreal@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