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대 글로벌미래교육원, 수능미반영 면접100% 신입생 선발 

숭실대 글로벌미래교육원, 수능미반영 면접100% 신입생 선발 

기사승인 2021-12-28 11:11:20
숭실대학교 제공

숭실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이 정시모집 전 인적성 면접전형을 통한 2022학년도 신입생 선발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입학관계자는 “수능성적과 내신성적 등을 반영하지 않고 100% 면접전형으로 선발하며 자격증 취득 시 2년~2년 6개월만에 학사학위 취득이 되어 학사편입, 대학원진학, 취업이 연계된다”며 “지방학생들을 위한 기숙사 제공, 진로를 고민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진로로드맵 설계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운영하는 과정으로는 컴퓨터공학, 정보보안, 게임, 멀티미디어, 경영, 사회복지, 체육 등 다양하다. 

학교 측에 따르면 신입생들은 숭실대학교 캠퍼스 내에서 전공수업을 직접 들을 수 있고 역량강화 프로그램으로 영어강의 및 취업 특강 등의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수업 외에 독학사, 자격증 등 학점취득으로 숭실대학교 총장명의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다.

숭실대 글로벌미래교육원 학생들은 숭실대학교의 도서관, 기숙사 등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학생증, 동아리, MT 등 활동도 본교생들과 동일하게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학교에서는 타학교들의 평균적인 신입생 장학제도보다 다양한 장학제도를 운영 중이다. 성적장학금, 봉사장학금, 입학장학금, 추천장학금 등 신입생들에게 풍부한 장학금을 제공해 다양한 장학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숭실대 글로벌미래교육원은 수시, 정시 지원 횟수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