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이천시 안흥동에 위치한 센트레빌 레이크뷰가 아파트 180가구와 상업시설 35실을 동시에 분양한다.
이천 센트레빌 레이크뷰는 49층 초고층 주상복합으로 지하7층-지상49층 규모로 총 180세대, 전용면적 84㎡ A, B, C 3개 타입으로, 상업시설은 총 35실로 구성돼 있다.
경강선 이천역과 이천종합터미널, 성남-장호원간자동차전용도로, 제2중부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 이용을 통해 서울은 물론 전국 각지에 빠르게 도착할 수 있다.
롯데마트 이천점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고 이마트 이천점이 반경 2km 안에 입지해 있으며 NC백화점, 하나로마트, 관고전통시장 등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그 외 이천병원, 파티마병원 등 의료시설과 함께 이천시청 등 관공서 등도 인접해 있으며 안흥초, 이천중, 이천제일고도 가깝다.
접도형 상업시설로 안흥지와 온천공원, 수변공원 등을 오가는 유동인구 수요, 인근 10개 초중고의 학생들 수요, 미란다호텔 등 주변 방문객 수요 등을 기대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비규제지역으로 세대주, 세대원, 다주택자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하고 다른 규제지역에 비해 희소가치가 높다”며 “안흥동은 교통과 생활, 교육과 자연, 상업의 중심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이천=김정국 기자 renovatio81@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