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직업전문학교는 정시합격자 발표기간 신입생 추가모집을 실시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고3 졸업예정자 및 졸업생, 검정고시 합격생을 대상으로 2022학년도 신입생을 선발 중이다.수능이나 정시 중복지원의 횟수 등과 관계없이 지원할 수 있다.
IT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는 한국IT직업전문학교는 현장 경험이 풍부한 IT 전문 교수진과 최신식 실습실에서 현장감 있는 학습을 진행한다. 학교에서는 ‘경력사원 같은 신입사원 양성’을 교육목표로 삼고 다양한 공모전과 연 2회 교내 프로젝트 발표회, 심화 프로젝트 학기 등을 통해 IT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고 밝혔다.
학교 관계자는 “한국IT직업전문학교는 다양한 분야에서 멘토들과 함께 자신을 성장시킬 수 있는 실무중심 교육을 실시하고, ‘재학생 멘토링 시스템’을 활용해 취업으로 연계될 수 있게 지원하고 있다”며 “IT 분야로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들에게 기업이 요구하는 핵심역량을 교육하고 실무프로젝트를 훈련시켜 기업에서 필요한 인재로 거듭나도록 역량을 집중시키고 있다”고 말했다.
학교에서는 심화 프로젝트 학기, 외국어 수업, 인성교육, 전공별 프로젝트 등 프로그램을 강화해 교육성과를 높이고, 정부 지원 사업도 추진해 IT 전문 인력을 양성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는 게임계열, 정보보안계열, 디지털디자인계열, 인공지능계열 등에서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