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로 막혔던 하늘길 열렸다…카드사 별 혜택은

코로나로 막혔던 하늘길 열렸다…카드사 별 혜택은

기사승인 2022-04-06 10:19:26
해외 입국자에 대한 자가격리 해제 조치가 내려지면서 억눌렸던 해외여행 수요가 폭발하고 있다. 이에 카드사들은 해외여행을 떠나려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선보였다.

6일 업계에 따르면 각 카드사들은 외국 여행상품과 항공권 할인을 비롯해 마일리지 카드 리뉴얼, 항공권 제공 이벤트 등을 펼치고 있다.
KB국민카드 제공

KB국민카드는 4월 한 달간 국외 항공권과 여행상품 등 업종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투어·인터파크투어에서 KB국민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로 국제선 항공권을 결제하면 최대 10% 할인을 제공한다. 할인 대상 항공권에 한하며 여행상품에 포함된 항공권 및 단체항공권 등은 제외된다.

KB국민카드 라이프샵 홈페이지나모바일 앱의 이벤트란을 통해서도 국제선 항공권을 구입하면 오는 29일까지 7%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외국 여행 상품 결제 시에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G마켓·옥션에서 국외여행패키지와 에어텔 상품 이용 시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10만원 범위 내에서 10% 할인을 제공한다.위메프에서는 최대 20만원 범위 내에서 5~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티몬의 해외여행 빅세일 기획전 이용시 최대 8%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인터넷면세점 이용 혜택도 있다. 오는 30일까지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250달러 이상 결제 시 즉시할인 적용이 가능한 적립금을 이용금액에 따라 제공한다.각종 할인 이벤트에서 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선불카드는 제외된다.
삼성카드 제공

삼성카드는 높아진 해외여행 기대감을 반영해 마일리지 카드 상품의 디자인을 리뉴얼했다. 카드에 각각 공항, 비행기, 여행지를 의미하는 보딩, 플라이트, 스탬프 디자인 3종을 추가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위드 코로나 시대를 맞아 재개될 외국 여행의 기대와 설렘을 삼성카드와 함께 하자는 뜻에서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을 새로 추가했다”고 설명했다.

이 카드는 1000원당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최대 2마일리지까지 제공한다.디자인 개편을 기념해 이 카드로 20만원 이상 결제하면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를 7000점 적립하는 이벤트를 4월 한 달간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는 사전 응모가 필요하다.이 외에 추첨을 통해 대한항공 국내선 일반석 왕복 항공권 2매를 제공하는 SNS 사진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리카드 제공

우리카드는 앱을 통해 국외 왕복 항공권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하와이, 파리, 뉴욕, 바르셀로나 왕복 항공권(1인 2매)을 증정한다.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매주 진행되며 첫 주에 당첨되지 않았더라도 다음주에 재응모 할 수 있다. 앱 자동로그인 설정 시 추첨 기회를 추가로 받아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법인·기프트 카드 고객은 제외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억눌렸던 해외 여행 수요가 점점 증가하는 추세”라며 “편리한 카드 생활을 누리며 국외 왕복 항공권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이니 우리원카드 앱과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는 지난달 21일부터 백신 접종을 완료하고 접종 이력을 등록한 해외 입국자에 한해 7일간의 자가 격리를 면제했다. 

손희정 기자 sonhj1220@kukinews.com
손희정 기자
sonhj1220@kukinews.com
손희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