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 유통물류학과, 한국청년물류포럼 물류콘서트에 재능기부 

세종사이버대 유통물류학과, 한국청년물류포럼 물류콘서트에 재능기부 

기사승인 2022-07-18 11:08:56
세종사이버대학교 제공

세종사이버대학교 유통물류학과는 백소라 교수가 오는 23일 국내 최대의 청년들의 물류포럼인 ‘한국청년물류포럼’에서 개최하는 물류콘서트에 재능기부 차원의 강연 후원을 하기로 했다고 18일 밝혔다. 

한국청년물류포럼은 국내 연합 청년물류단체로 국토교통부장관의 설립인가를 받은 대한민국 물류분야의 대표단체인 한국통합물류협회에서 후원받고 있는 포럼이다. 이번 행사는 세종사이버대학교뿐만 아니라 한국통합물류협회, 물류전문 유튜브채널인 물류TV에서도 후원한다. 

이번 물류콘서트에서는 현업 출신 물류 전문가 연사들에게 항공, 해상을 비롯해 물류 전반에 대한 인사이트와 현직자이자 학자로서의 의견을 들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물류분야 진출을 희망하는 자들을 위한 Q&A 시간까지 준비되어 있다. 물류에 관심 있는 누구나 선착순 100명까지 모집하고 참가비용은 무료다. 

특히, 이번 포럼에는 세종사이버대학교 유통물류학과 학과장 백소라 교수가 재능기부 차원에서 ‘항공, 물류 그리고 우리의 꿈’이라는 주제로,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에서 ‘포스트코로나 시대 국제물류 동향’을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세종사이버대 유통물류학과는 유통, 물류분야의 통합적 역량을 겸비한 전문가를 양성하는데 목표로 두고 있다. 유통, 물류 분야의 이론과 실무 경험이 풍부한 전문 교수진들이 국내 최고 수준의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 

물류 분야 중 해상운송, 항공운송, 국내운송, 택배, 창고관리 등 물류의 세부 부문별, 유통분야의 머천다이징, 매장관리, 온라인마케팅 등 전문분야에 따른 실무 출신의 박사급 전문가들이 힘을 합쳐 실무형 인력을 양성하고 있다. 이론부터 최신 동향까지 아우르는 폭넓고도 전문적인 최신 교육을 실행해 재학생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고 있다고 학교 측은 전했다. 

세종사이버대 유통물류학과는 오는 25일부터 2022학년도 가을학기 신·편입생 2차 모집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입학홈페이지, 카카오톡 등을 이용해 입시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