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청도반시축제&청도세계코미디아트페스티벌' 3년만에 개최

'2022 청도반시축제&청도세계코미디아트페스티벌' 3년만에 개최

기사승인 2022-10-06 15:47:28
지난 2019년 열렸던 청도세계코미디아트페스티벌 모습. (청도군 제공) 2022.10.06

경북 청도군은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청도반시축제와 청도세계코미디아트페스티벌’을 청도야외공연장 일원에서 함께 개최된다고 6일 밝혔다.

청도반시축제는 ‘주홍빛 반시 맛에 반하고, 주홍빛 청도 멋에 빠지다’라는 주제로 황금반시를 찾아라, 반시이색가요제, 감물염색패션쇼, 반시마켓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관람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반시퀴즈왕, 천하제일 반시대회 등 반시 이벤트게임과 감물염색 체험, 감식초 족욕 체험, 감잎차 다도체험도 운영한다.

청도세계코미디아트페스티벌은 ‘으랏차차! 꼭두야 함께 웃자’이라는 테마로 코로나19로 지친 지역주민과 관광객들에게 유쾌한 웃음과 행복을 주는 힐링 코미디를 선사한다.
 
올해는 해외 공연프로그램이 다소 축소됐으나, 국내 개그공연을  더욱 풍성하게 구성했다. 페스티벌은 코미디아트극장, 코미디쇼극장에서는 3일간 진행된다. 

웃찻사 출신 개그맨의 졸탄쇼와 넌버벌 퍼포먼스 장르의 뮤지컬 셰프, 개그콘서트 출신 개그맨의 슈퍼스타 개그쟁이, 중국의 곡예서커스와 개그가 결합된 산동성 기예단, 김민형의 마술쇼, 딴따라 패밀리, 마블러스 모션, 쇼갱 등 다양한 코미디공연을 만날수 있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코로나19로 인해 3년 만에 개최되는 축제인 만큼 다양한 볼거리를 준비했다”며 “사랑하는 사람들과 주홍물결 넘치는 청도에 가을여행 오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청도=최재용 기자 gd7@kukinews.com
최재용 기자
gd7@kukinews.com
최재용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