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경비원 신임교육, 신임경비교육 과정을 운영하는 대한민국경비협회 서울지방협회가 청량리 캠퍼스로 확장 이전 기념으로 수강료 할인, 교재 무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교육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대한민국경비협회 서울지방협회는 전문 강사진을 통해 신임경비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협회 측에서는 이번 청량리 캠퍼스로 이전으로 서울은 물론 수도권과 경기, 강원 지역에 거주하는 교육생들이 편리하게 일반경비원 신임교육 과정을 수강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정정국 사무총장은 “대한민국경비협회 서울지방협회 청량리 캠퍼스 교육과정은 매주 개설되어 운영되고 신임경비교육 과정이 자주 개설되지 않는 지방에 거주하는 교육생들도 본인이 필요한 일정에 맞춰 교육을 수강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 “지난 10월 한 달 동안 대한민국경비협회 서울지방협회에서 일반경비원 신임교육 과정을 수료한 교육생들의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
정 사무총장은 “대한민국경비협회 서울지방협회의 이번 확장 이전은 양적인 성장뿐만 아니라, 질적으로도 교육서비스 수준의 향상을 위해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무도학과 등 출신의 석박사급 교수진들로 강사진들을 보완, 구성했다”고 덧붙였다.
대한민국경비협회 서울지방협회는 경비보안 분야 구인구직 서비스인 ‘씨큐인’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교육생들에게 ‘교육부터 취업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반경비원 신임교육 기관이다. 대한민국경비협회 서울지방협회 교육과정 안내, 수강신청 방법은 협회 홈페이지,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